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미우새 박수홍 홍진영 배틀그라운드 / 엄마 나이, 결혼 반대 이유

미우새 박수홍 홍진영 배틀그라운드 / 엄마 나이, 결혼 반대 이유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2018년 4월 1일날 방영되었던 미운우리새끼 박수홍편입니다. 오늘편에서는 박수홍이 새로운 취미로 배틀그라운드를 하기 위해서 컴퓨터도 사고, 배틀그라운드하는 연예인 홍진영씨도 초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어떤 내용이였는지 바로 확인해볼까요?

그전에 간단하게 두사람의 프로필 정보부터!



박수홍
출생 : 1970년 10월 27일 [49세]
신체 : 183cm / 80.7kg 
가족 : 아버지 박태완 [79세] / 어머니 지인숙 [77세] / 형 박진홍, 동생 박준홍
학력 :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사




홍진영
출생 : 1985년 8월 9일 [34살]
원적 : 전라남도 나주시
신체 : 165cm / 45kg
가족 : 어머니, 아버지 홍금우 [ 74세 ], 언니
학력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석사,박사





* 박수홍씨가 혼자사는 이유 / 전 여자친구의 가족의 결혼반대

박수홍이 현재의 혼자사는 이유는 인기가 없어서가 아니라고 하네요. 다른 방송에서 밝혔던 친구들의 박수홍의 과거를 알아보면 인기가 상당했다고 합니다. 박수홍이 미팅가는건 싫어했지만 미팅에 가면 무조건 100%성공해서 돌아온다고! 그런 박수홍의 여러명의 여자친구들중에서 가장 많이 사랑했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했지만 하지만 가족과 엄마의 반대로 인해서 결혼하지 못하고 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당시의 박수홍은 "어른들이 젊은 사람을 볼때는 어느정도, 한 80%정도는 볼수 있잖아요. 그렇게 보니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당시에 여친이 많이 힘들어했어요. 엄마말을 거역할 수도 없고, 내가 이렇게 진지하니", "내가 정말로 사랑하는 연인, 부모님이 서로 대릭하는 모습을 보면서 가족에게 큰 배신감을 느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마 그래서 이 이후로 여자친구를 만들지 않고 다양한 취미생활에 몰두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나이에 비해서 아직 한참 젊어보이는 박수홍씨가 과연 결혼을 하게될지 아니면 혼자서 살아갈지 몇년 더 두고 지켜봐야겠네요.

* 박수홍 박수애 결혼발표는 과거에 촬영했던 방송 남남북녀라는 방송에서 가상결혼프로그램에서 짝을 이뤘던 분입니다. ㅎㅎ 혹시나 오해하시지 않기를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세계에 빠져들기 위해서 아예 풀세팅으로 컴퓨터를 맞춘 미운우리새끼 박수홍씨. 다양한 취미생활을 하는 부러운 모습 ㅎㅎ





부모님들이 보시기에는 게임을 하는 모습이 못마땅하실거 같긴하죠 ㅎㅎ 이다해씨 남자친구인 세븐씨는 장기를 둔다고 합니다.





오늘의 스승님! 배틀그라운드 BJ를 하고 있는 홍진영씨! 게이머 선배로써 박수홍씨를 코치하러 왔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취미가 게임! 모하게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가 15살차이라고 하는데요! ㅎㅎ





마지막에는 수홍씨 아버지가 찾아오셔서 반찬을 전해주려다가 다같이 오븟하게 식사하는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역시나 부모님은 홍진영씨를 상당히 좋아했네요. 싹싹하면서도 예의있고 귀여운 홍진영씨는 만인의 연인이시죠!


다음주에는 어떤내용일지!? 계속 홍진영씨편이 이어갈지 아니면 또 다른 멋진 취미생활을 할지 궁금합니다. 그럼 다음주에도 또 재미있는 박수홍씨 이야기! 미운우리새끼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