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남성의 욕구. 또하나의 적폐? : 82쿡 자유게시판 레전드 미투운동 궁금증

남성의 욕구. 또하나의 적폐? : 82쿡 자유게시판 레전드 미투운동 궁금증



사춘기면 몰라도 
나이 60다되가면 섹스도 할만큼하고 
욕구조절이 가능할것 같은데 굳이 
여비서하고 하는건 오피스걸 
로망이 있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뇌자체가 문제가 있어서 
다른 남자들하고 다르게 욕구 
조절이 안되는건가요?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는데 
저렇게 공사구분 못하는 
인간이 이해가 안가네요 

베플 
욕구 조절이 어려운 게 아니고요  
자신의 스트레스와 지배욕을 만만한 
상대에게 푸는 겁니다  

남성이 자신의 욕구조절이 그렇게 어렵다면, 
왜 군대에서 이등병들이 선임병들에게 
성추행을 가한 사건은 보도되지 않을까요? 

주로 선임병들이 군대 내 힘의 서열을 
이용해 만만한 졸병들에게 성추행을 하지요  
이등병들은 똑같이 혈기왕성한 
20대 남성들 아닌가요? 

성욕이 아니라 서열과 힘, 권력 문제입니다  

베플 
본능적 성욕과 사회적 권력 관계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봐야죠  

본인들에게 사회적 지위와 막강한 
권력이 있으니 별로 눈치 볼 것도 
무서울 것도 없고 자기보다 힘이 없는 
여자들을 그저 성적 대상으로 착취하는  
그래서 같은 남자라고 해도 권력 집단의 
남자들이 더 추잡할 확률이 높은것 같네요  

베플 
욕구조절이 어렵다면 
절하고 사는 남자들은 뭔가요? 
욕구조절이 어려운게 아니라 욕구조절이 
어렵다고 남자들 스스로 합리화
는거라 생각해요  

여자도 성적욕구 있어요 
그리고 그걸 못참고 사고치는 여자들도 있구요  
조절못하면 끊어버리면가 잡아뽑던가 수를 써야지  

베플 
스트레스를 술로 푸냐 운동으로
섹스로 푸냐 취향차이같아요 
정신줄 놓고 아랫도리 단도리는 이성을 
이긴다 봅니다 이번에 보니 참 

베플 
본능 문제가 아니예요 지금 
미투 대상자들  다 말쩡한 
와이프있는 유부남입니다  

베플 
거기가 뇌를 지배합니다 거기가 
차면 뇌를 부추깁니다 그래서 남자들이 
성욕앞에서 충동적이기 일쑤죠 

그래도 대다수의 일반적인 
남자들은 참거나 다른 방법으로 풀죠 
그런데 권력과 재력을 가졌을 때는 
어떻게 될지 장담못하는 거 같아요 

베플 
참는거 죽도록 참으면 왜 못 참겠어요  
근데 사회적 분위기도 한몫한다고 봐요  

남자니까 못 참는다는 인식과 뭐 한번쯤 
외도하는게 뭐 그리 나쁘냐 하는 의식에 
쉽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도 있지 않을까요? 

한번의 실수에도 사회적으로 매장당할 
정도라면, 잃는게 많으면, 
돈주고 해결하거나 참겠죠  

베플 
왜 남자는 욕구조절이 어려울거다 
라는 가설도 전제도 세우지 말아요  

그냥 짐승이랑 같은거에요 짐승 짐승한테 
되려 미안할 지경이네요 밤새
안지사때문에 화가 나네요  

아니 그 사람 개인적으로는 본능에 
모든걸 잃고, 사회적으로는 이 중요한 
시기에 미꾸라지 마냥 물을 흐리다니  
솔직히 한때 안지사의 지지사로서 참담하네요 
그 어떤 미투보다도 충격적이에요  

베플 
조직 분위기나 학습이라고 봅니다
 리나라는 그만큼 여자를 성적으로 
대충 대해도 된다는 사고가 팽배 해 있던 게 
여자들 사이에서도 만연해 있었던 것 같애요 
똥 묻은 개 사이에 겨묻은 개는 
쫌 나을 줄 알았겠지요  

막말로 대한민국 여자들 성추행 
안번 안 당한 사람 없다고 봅니다

그만큼 한국 여성들이 우스운 거죠 
여성 알기를 개똥으로 아는 거예요  

한국 남자들이 자라면서 가정에서부터 
나는 남자랍시고 우월감을 학습하고 
사회에 나가서 2차로 학습하고 또 포르노나 
동영상으로 여성을 성적 대상으로만 
보게 되고 한 마디로 만만한 거예요  

성욕이 강해서 그런 게 아니고요,
상대가 약하고 힘없고 만만해서 
맘껏 밟아도 되니까요 군대를 생각해 보세요  
남성이라면 이등병 시절 생각해 
보면 감정이입 쉽겠네요  

베플 
댓글처럼 사회적으로 
세뇌 시킨 면이 크다고 봅니다  
뭔 호르몬이니, 아무때나 정자를 분출할수 
있어서 후새에 대한 본연의 욕구라는 둥 
그런 이해 할 시간에 남자들 교육을 시켜야죠  

동물 아니고 사람이라면  그동안은
언발러스한 우리 역사랑 관련 있다고 봅니다  
법적인 구형도 너무너무 약하고 관습적으로 
관대하게 대하고 이것도 적 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