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조민기씨 딸, 잘살면 좋겠네요 : 82쿡 자유게시판 연예인 찌라시 썰

조민기씨 딸, 잘살면 좋겠네요 : 82쿡 자유게시판 연예인 찌라시 썰



그냥 잡설입니다  
싫으신분은 패스하세요  

조민기씨 와이프 
김선진씨가 운영하는 미용실로  
제 머리해주는분이 옮겨서 다니는데  
그샘이 인스타하다보니 어찌어찌 
알게 된 뭐 그런 이야기이예요  

그딸이랑 방송나온전에는  
원장님이란 김선진씨랑 찍은 사진이랑 
교류하는거  보면 직원들에게 참친근하게 
대하고  출장가는 직원에게 밑에 
직원 잘챙겨주라고 뭐이런 
사근사근한 이미지였어요 

인스타 이미지를 다 믿는건아니지만 
그랬고  딸이랑 나오는 프로 나오고  
미국서 대학다니는 딸이 한국오면 

그 샘한테 머리하고 인스타에 올리고 
그랬는데 방송나오고 살을 싹 빼고 
엄마샵에서 할수있는거 하고 하니 
참 이뻐지는걸 보면서 
얘는 참좋겠다 했어요  

이번엔 대학 조기졸업하고 
대학원 여러군데 넣어두고  한국에 
길게있으면서 일본여행도 다녀오고  
남동생군대면회도 가고  

엄빠랑 방탈출까페도 가고 
지촬영도 하고  얘가 참 밝고 
잘 지내더라구요  

그리고 지난달에 
여러곳중 프린스턴 합격했다 그러고  
얼마있다 미국으로 갔어요 한달쯤됐나  

암튼 조민기 이사건 터지기전에 
남편이랑  부모가 돈많은데  자식은 
공부에 재능있으니  얼마나 좋냐고 
환상궁합이라고  거기다 여자애라 
엄마샵가면 싹 이뻐지고  

또 살빼기 쉽잖은건데 의지도 
있는지 근래 넘 이뻐졌거든요  

인스타로 본거지만 
괜히 아는애처럼 친근했는데  
생각나서 오늘들어가보니 엄마도 딸도 
인스타는 그대로인데  사건나고 
바로 덧글제한 걸어뒀네요  

잘못은 아빠가 한거고 
죗값은 꼭 받아야하구요  

다른 가족은 잘 이겨내길 바래봅니다  


댓글 
피해자가 얼마나 힘들었을까  
내가 알던 그 집 가장이 이렇게 추악하고 
흉악한 성폭력 이력자구나  끔찍하다  
이게 먼저 들텐데 특이하네요 참  

댓글 
지인이라서 잘 알아서 쓴건가 
했는데 인스타 보고  좀 이상해요  
인스타에 올라온거 보고 
그 사람 엄청 잘 아는것처럼   

댓글 
님이 성폭행이란걸 
안당해보셔서 천하태평이신가본데요 
그거 끝까지안가고 시도만당해도 
진짜 안잊혀져요 

얼마나공포스러운기억인지몰라요

성폭행당하고 성추행당한기억은 
평생가고 심한여자들은 결혼도못해요 
트라우마로남아서 지금이 가해자가족 
옹호해줄 때는아닌것같습니다 

댓글 
이게 무슨 시녀에요 
다 가진 것 같아서 부럽고 배아팠는데 
조민기 사건 터져 세상 공평하다 
돌려까면서 정신승리하는 못난 글인데  

댓글 
이 글의 목적이 뭔지? 
딸이 그렇게 행복해할 때  
조민기씨가 성폭행한 남의 딸들은 
피눈물을 흘렸다는것만 알아두세요  

댓글 
전 다 괘씸하던데요 
틈틈히 방송나와 부인 샵은 
더 승승장구했고 딸은 방송나와 
시녀들을 얻어 아직도 희희낙락 
본인세계에서는 행복하고 있죠 

같이 나와서 얻을 때는 좋다하고 
누렸는데 피해자가 있는데도 그들은 
별피해없이 인스타 하는것만 
봐도 괘씸 해요 

적어도 미안내지는 통감정도는 해야지요 

댓글 
저는 글쓴님에 동감해요  
물론 피해자들이 제일 괴롭지만 
가해자 가족들도 간접적 피해자에요

나쁜새끼가 지 딸 생각해서라도 
짐승짓은 말았어야죠 피해자와 그가족 
공인인 자신의 가족까지 
구렁텅이에 빠뜨렸네요 

댓글 
아휴 저도 이런 글 좀 그렇네 
싶지만 여기가 무슨 엄중한 학술토론장도 
아니고 자유게시판인데 그냥 수다도 못하나요 

원글님이 보기 싫으신 분 패쓰하라고까지 
적어놨는데 굳이 무식하다고 머 그런 
댓글까지 꼭 쓰셔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그냥 지나가고 싶어도 
조민기에게 성폭행당한 여자분들보다 
조민기씨 딸을 걱정하는 글이기에 
기분이 안좋은거죠  

성폭행이 있었다, 
여러번 하지만 성폭행 피해자들보다는 
그 성폭행한 남자의 딸을 걱정해준다는 
것이 이상하다는거죠  

댓글 
솔직히 부인과 딸은 
자기들이 알아서 잘 살 거구요 
불쌍하다 고소하다 등 그들에 대한 어떤 
추가 의견은 오지랍일뿐이에요 

그들은 가해자가 아니니까요 
조민기가 가해자니까 조민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좋을때도 같이 나누었으니 
안좋은일도 같이 나누어야 가족이지  

tv 에 나오지만 않았더라도 아빠 
잘못둬서 안됐네 할텐데 자업자득임  

댓글 
무슨 의도로 판 깐지는 모르겠지만 
글도 횡설수설이고 원글이 심뽀 고약하고
무식하다는건 확실히 알겠네요  
술먹고 갈짓자로 걷는 듯한 문맥  

댓글 
아빠 유명하고 돈잘벌어서 
누릴거 다 누렸으면 아빠가 벌인짓도 
일정부분 책임져야죠 좋을때는 
내아빠고 나쁠때는 각자인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