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5년동안 4억 송금. 저축액 0원? 어이없는 아내 : 미즈넷 미즈토크 레전드 자작의심 썰

5년동안 4억 송금. 저축액 0원? 어이없는 아내 : 미즈넷 미즈토크 레전드 자작의심 썰



해외에서 만 5년 동안 근무하면서 
2년쯤 되었을 무렵에 딱 한번 한국에 
다녀가고 5년 만에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제가 해외에서 근무하면서 
매달 700여만 원씩 5년간 
총 4억여 원을 송금해주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와서 와이프에게 
우리 집 자산현황을 물었습니다 
와이프의 대답은 모아둔 돈이
하나도 없고 저축액 0원!!  

노후대책도 해야 하는데 큰일입니다  

와이프와 아들 생활비와 
아파트 관리비 25만 원 보험료 100만 원과 
제 본가에 30만 원씩 보낸 게 전부인데 
성형하는데 어느 정도의 돈을 썼다고 
하더라도 이게 말이나 됩니까  

중학생인 아들 하나밖에 없고 
더 군 다나 와이프도 급여가 많지는 
않았지만 쉬지 않고 일을 한 거로 압니다  

그런데 저축한 돈이 한 푼도 
없다니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그럼 그 많은 돈을 어디에 썼는지 
해명이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이번에 한국에 돌아와서 
제가 제일 놀랐던 것은 와이프를 
못 알아볼 정도로 와이프의 외모뿐 
아니라 전신 성형을 하여 완전히 
다른 여자로 바뀌어있었습니다 

제가 궁금한 건 아내가 
전신 성형 비용이 아까워서가 아닙니다 
우리 부부가 너무 오랫동안 떨어져 
살았기 때문에 나 없는 사이에 와이프가 
남자가 생겼다는 가정하에 

40중후반 나 되는 와이프가 더욱더 
젊어 보이기 위해서 외모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았을까요 

어디 한군데 미치지 않고는 
도저히 상식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이겠죠 
그리고 혹시 어떤 남자한테 빠져서 돈을 
빌려준 건 아닌지 도무지 와이프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와이프만 생각하면 이런저런 생각에 
머릿속이 혼란스럽습니다 
네티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베플  
와~~어처구니없네요 이 상황이면 
연애질도 기본일 겁니다  
뒷조사를 잘해보세요  

성형을 남편이 못 알아볼 정도로 
했다는 건 머 정상 마인드는 
아닌 것 같네요  

베플  
아이도 하나에 그래도 부인이 
돈을벌고있고있고 참 아이러니하네요

성형을 얼마나 했으면 님이 
못 알아볼 정도인지 저도 40대가 
넘었지만 성형 전혀 생각하고 
있지 않는데 3식구 보험료가 너무 많네요 

제가 만약 그 입장이라면 
신랑 외국 나가서 일하는 거 안쓰러워서 
돈을 못 썼을 것 같은데 
다 내 마음 같지 않나 봐요  

베플  
아니  아무리 외국에 있었다 해도 
그렇지 자기 마누라가 성형수술한 거를 
모를 수가 있나  

얼마나 두 사람 간에 연락이 없었으면  
그러니 당연히 여자가 딴눈 파는 거지  

베플  
요즘 해외라도 스마트폰으로 영상통화 
얼마나 자주 하는데 얼굴 못 알아보다네요  
무슨 70년대 해외 노동판인가요  
자작글 같습니다  

베플  
네 마누라보다 아무리 생각해도 
네가 미쳤다 상식적으로 5년 동안 한번 
딱 들어오는 게 말이 되냐

네 회사에선 5년에 한번 휴가 
주디 말 같은 소리를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