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고양이 불쌍해 도와준 딸과 밖에 집어던진 남편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썰

고양이 불쌍해 도와준 딸과 밖에 집어던진 남편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썰 



단독주택에서 
시부모님 모시고 사는 부부에요  
어제 남편과 퇴근하니 집에 
못 보던 고양이가 있는거예요  

유치원 딸이 불쌍하다고 
너무 추워 보여서 열어줬다네요  
너무 예뻐서 칭찬해줬거든요  

근데 남편은 정색하면서 
고양이 꼬리 집고 밖으로 
던져버렸네요  

딸은 울고불고 하는데 남편은 
한 번만 더 이런 짓 하면  
혼날 줄 알라고 그러네요  

아이는 우유 접시에 
받아다가 밖에다가 내놨어요  

남편과 얘기하니 자기가 
싫어하니 아이도 싫어해야 한대요  
저는 그런 식으로 교육하기가
싫은데 딸은 계속 우울해하고  
어떤 식으로 위로하면 좋을까요? 

베플 
다음번 던지는 건 고양이가 
아니고 너나 네 딸이 될 수도  

베플 
남편 인성이 쓰레기네요 
집에 못 들 이면 아이가 없을 때 
내보낸 뒤 "고양이 나가더라~
이러면 될걸, 

자식 인성교육이라곤 
안중에도 없는 모진 인간이군요  
지가 싫으면 생명존중이나 자식 
맘의 상처 나 남의 이목은 
상관없는 건가? 

그냥 사이코패스인 확률이 크네요 
이런 인간들 꼭 있어 
지가 싫으면 제멋대로  

베플 
들고양이라 세균감염 있고 
지저분한 건 사실이지만 남편이 
한 행동은 정말 몰상식하고 
무식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가 싫다고 어린 딸내미 가슴에 
그렇게 생채기를 내야 한지 문 열어놓고 
내몰면 나갈걸 꼬리 잡고 땅바닥에 
패대기까지 쳐야 했는지

쓴이남편분이 한 행동으로 
따님이 받은 상처가 빨리 가시게 
잘 토닥토닥해주세요 


베플 
미친놈인가 길고양이가 
밖에서 아무거나 밟고 그러다 보 
더러운 건 맞지만 저따위로 행동하면 
아이한테 참 좋겠어요 그렇죠? 

자식이 부모 말만 따라야 
하는것도 아닌데 자기가 싫어하니 
자식도 싫어해야 한다는건 뭔 개소리고 

베플 
고양이는 영물이라 
해 끼치면 되돌아옴 내가 암 환자였고 
강도 여러 번 만나고 교통사고 당하고 
죽을 고비 여러 번 겪고 그랬었는데 

희한하게도 불쌍한 길고양이들 
구조하고 그런 삶을 살게 된 이후로 
암도 낫고 목숨이 위태로운 일은 
한 번도 발생하지 않음 

생명을 계속 구하라고 
내 명을 늘려준 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