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아프리카티비 강은비 : 아프리카 BJ로 방송, 그이유는!? / 나이와 출연작, 즐겨찾는 BJ는 깝도이

아프리카티비 강은비 : 아프리카 BJ로 방송, 그이유는!? / 나이와 출연작, 즐겨찾는 BJ는 깝도이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실시간으로 핫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깜짝 아프리카 BJ로 데뷔한 아프키라 신입BJ 강은비양에 대해서 입니다. BJ로써는 이제 막 시작한 신입이지만 방송인으로써는 이전부터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 전체 내용 요약

- 몽정기2로 데뷔 후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동

- X맨에서 출연후 동방신기와 얽히면서 욕과 악플을 수없이 먹었다.

- 거기에 추후 드라마에서도 아이돌과 얽히면서 악플과 직접 방문해서 괴롭힘을 받음

- 친동생마저 왕따를 당해 정신과치료를 받으면서 정상적으로 활동못했다.

- 2017년 10월 27일 BJ로써 다시금 시청자들과 만나게 되었다.

- 첫방송에 1만명을 달성, 화려한 입답과 멘탈로 시청자들과 즐겁게 방송중.



* 전체 이야기


간단 프로필부터 소개합니다.






이름 : 강은비 / 예명 : 송은채로 잠시 활동

본명 : 주미진

국적 : 대한민국

나이 : 1986년생으로 32살

직업 : 배우, 가수, 모델

대표작 : 몽정기2

출연작

영화 :  몽정기2 / 생날선생 / 도화지 / 여배우는 너무해 / 동련망일 / 레쓰링 / 어우동 : 주인없는 꽃 / 금지된 섹스, 달콤한 복수

드라마 : 레인보우 로망스 / 포카라 / 내인생의 스페셜 / 포도밭 그 사나이 / 색시몽 / 돌아온 뚝배기 / 솔약국집 아들들






영화계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나름대로의 인기를 누리던 강은비양은 SBS 인기 프로그램인 X맨을 찾아라에 출연하면서 마녀사냥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로 그곳에 출연한 멤버중에 믹키유천과 시아준수가 커플이 되기 위해서 매력어필시간에 강은비에게 대시하면서 3각 관계를 형성했기 떄문입니다.


동방신기 팬덤으로 유명한 카시오페아는 당시에 상당히 공격적인 팬덤이였습니다. 특히나 동방신기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시기여서 더욱이나 이슈가 되었습니다. 때문에 카시오페아 팬들은 각종 사이트 특히나 네이버 지식인과 네이트판에 강은비 욕으로 되배되는 수준이였습니다.

* 당시 상당히 공격적이고 말도 안되는 루머들.









다음출연시 김종국에게 대시를 하게 되는데, 특히나 그때 윤은혜와 김종국이 X맨 공식 커플로써 인정 받는 느낌이여서 껴드는 모양새가 되면서 또 욕이란 욕은 다먹었습니다.


그후에 출연한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믹키유천과 역이면서 정말 아이돌과 엮기기만 하면 욕이란 욕은 다먹었고, 욕설에 루머까지 시달리면서 정말 고생이라는 고생은 다했습니다.


실제로 촬영현장에 찾아와서 우유팩과 계란을 던지기도 하는등 인간으로써 할수없는 잔혹한 짓을 다해 강은비씨는 정신과 상담을 받고 자살시도도 할정도로 고생했다고 합니다. 거기에 친동생까지 왕따를 당하는등 정말 별 말도 안되는 이유로 고생했습니다.


모든 예능프로그램은 각본에 의해서 움직이고 짜여진것이기에 출연자는 그에 따르는 것뿐이는 팬들은 그런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강은비라는 연예인을 악플과 욕, 심지어는 직접 찾아가는 등 쓰레기 같은 짓을 하면서 망쳐논 것입니다.








그리고 오는 2017년 10월 27일날 강은비씨는 돌연 아프리카 BJ로 신고식을 치렀습니다. 초반엔 시큰둥했던 방은이 순식간에 1만명이라는 대기록 새우게 됩니다. 특히나 원래 아프리카 방송을 많이 즐거봤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깝도이, 이용호, 김택용 등 여러BJ들을 즐겨서봤다고 합니다. BJ로 방송을 하게 된 이유를 강은비양이 작성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해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가 아프리카 TV로 시청만 하지말고 방송을 해볼까 생각하다, 아무준비도 없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관심과 저를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훈훈한 감동을 줬습니다.


방송 컨텐츠는 일단 스타크래프트를 가지고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BJ치고는 나이가 많은편이라서 스스로도 "나이가 많다", "채연노래 잘모르죠?", "고소해본적이 없다" 등 스스로 멘탈이 강하고 처음 방송하지만 자연스럽게 넘어가는등 매력적인 BJ로써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프프리카BJ로써 새로운 발걸음은 하는 그녀에게 악플보다는 따뜻한 위로의 한마디! 적어주면 어떨까요? 연예인도 사람입니다. 악플은 누구에게나 상처가 됩니다. 악플보다는 선플로 서로 행복한 인터넷 문화 만들어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 포스팅시에는 방송을 하고 있네요



▼ 강은비씨 아프리카 방송 바로보기 ▼

http://www.afreecatv.com/kscry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