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2번째 가정폭력 이혼해야 할까요? - 미즈넷 미즈토크






2번째 가정폭력 이혼해야 할까요? - 미즈넷 미즈토크

저는 이제 결혼한 지 
2년 된 주부랍니다
 
며칠 전에 신랑한테 맞아서 
한쪽 눈은 심하게 멍이 들고 
눈알도 빨갛게 충혈이 되었으며 
다른 쪽 눈과 뺨도 멍들고 
까지고 그랬어요.
  
저희 부모님이 아시고 
이혼하라고 난리 난리 시고요.
  
이전에도 한번 살짝 때린 적이 
있는데 다신 안 그러겠다고 했고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강도가 심해졌죠.
이번에 왜 때렸는지 제가 
맞을 짓을 했는지 알 수가 없고요 
  
곰곰이 생각해도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맞을 짓을 한거 같지 않아요 
장난치다 갑자기 때렸거든요 
  
신랑은 다신 안 그러겠다고 
한 번만 용서해달라고 하고 
친정부모님은 꼭 이혼을 
시켜야겠다고 하시는데 
제가 어찌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겠어요.
  
폭력적인 성격은 고쳐지지 않을까요??



베플
헤어지세요 손찌검은 못 고칩니다

베플
처음 맞을 때도 생각했지요? 
이번에 두 번째 맞고 생각 중이지요?
세 번째 맞고 나면 헤어집니다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아직 덜~맞아 그래요^^

베플
막말로 맞을 짓 해서 
맞았다고 해도 헤어지라고 할 판국에
장난치다가 영문도 모른 채 멍들고 
충혈되고 까지도록 맞아놓고
어느 수위까지 맞아야 
결정 장애 없이 이혼하실 맘이 
생길까요?

칼부림이라도 나야 해요?
아님 전신구타로 입원 수준?
제가 말장난하는 거 같죠?

님 신랑같이 욱하는 
성질에 손부터 올라오는 
남자는 눈 뒤집히면
어찌 돌변할지 몰라요

제발 심각성 좀 마주하시고
정신 번쩍 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