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도우미랑 연락주고 받는 남편 - 미즈넷 미즈토크 고구마썰





도우미랑 연락주고 받는 남편 - 미즈넷 미즈토크 고구마썰

결혼 12년 차이며   
초등학생 두 딸이 있습니다.  
술만 아니면 화목한 가정입니다.   

그러나 해마다 큰 사건 하나씩 
터뜨리며 제 가슴에 
대못을 박는 사람입니다.   
술이 원수이겠죠.

일주일에 술 약속으로 
2~3번은 새벽 3~4시경에 
귀가하는 사람입니다.   

술을 워낙 좋아하는 
사람이니 그럴 수 있죠.   
그러나 술뿐만 아니라 
여자들과 노는 것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노래방만 가면 도우미를 부르네요. 
심지어는 혼자 노래방 가서도 
도우미를 부른 적  있습니다.  

거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연락처를 주고받은 후 
간간이 연락을 하네요.   

근데 제가 촉이 좋은 건지 
신랑이 재수가 없는 것인지 
늘 저에게 걸립니다.   

연애 때도 몇 번 걸렸지만 
대수롭게 생각 안 했습니다.   
먼저 잘못했다고 다시는 안 그렇겠다고
자신도 술을 마시면 왜 그런지 
모르겠다며 용서를 빕니다. 

눈에 콩깍지가 씌워지니 
용서하고 또 용서하고
그런데 결혼 후에도 해마다 반복되네요.   

그런 일이 자주 반복되다 보니
저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신랑의 핸드폰을 검사합니다.   
믿음에 금이 가니 쉽게 아물지 않네요  

작년에는 신랑이 집에서 혼자 술 먹다가
몇 번 만난 적이 있었던 도우미한테 
카톡을 보냈습니다. "보고 싶다고"   

새벽에 자다 일어나 보니 거실에서 
이어져 자고 있길래 핸드폰을 
보게 되어 사실을 알게 되었죠
그때 정말 이혼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도우미한테
제가 따로 연락을 해서 
어떤 사이냐고 물어봤습니다.   

깊은 사이 아니라며 죄송하다고
저보고 신랑 
잘 보듬어주라고 하더군요..   

신랑 또한 그런 사이 
아니라며 싹싹 빕니다.   

네~~~압니다. 우리 신랑 
그렇게 가지 나쁜 놈 아니라는 거
하지만 습관적으로 저러는거 보면   
제가 미칠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참아야 할지

깊은 사이 아니라고 했지만
모르죠. 어디까지 간 사이인지는
증거가 없으니 그런 사이 아니라고   
믿고 싶은 바람이겠죠   

늘 그랬듯이 또 용서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 만취 상태로 
새벽에 귀가했습니다. 
오래간만에 핸드폰 검사를 했습니다.   


또 도우미랑 연락했네요.

도대체 아는 여자가 몇 명인 건지
카톡도 보냈네요.."놀자"라구요.
도우미는 읽지도 않은 상태이지만   

저런 행동을 한 
신랑이 너무 괘씸하네요..   
또 저에게 빕니다. 잘못했다고 

그러나 저의 자존심은 갈귀갈귀  
찢어지다 못해  걸레가 되었고 
이런 결혼생활을 계속해야 할까요?  
그것만 아니면 참으로 착한 신랑인데..   
도대체 저희 신랑 왜 그러는 걸까요?  

이혼만이 정답일까요?   
고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베플
님도 도우미로 나서시길
그래야 정신 줄 돌아옵니다. 
도우미 나가실 때에는 남편에게 
00노래방 도우미로 
나간다고 미리 말씀하세요

베플
발발이라고 아세요? 
이 암컷 저 암컷 찝쩍거리다가 
기회 되면 바로 꼽고 씨 뿌리는 
동네 잡종 개
딱 그 수준이네요

베플
월급날돈이나 꼬박꼬박
들어오고 밤마다 일수나 
잘 찍으면 이혼은 하지 말고 
그냥 대고 사는 게 최선. 

연락하는 도우미는 돈 
보고하지 서방 보고하는게 아님. 
똥을 보자기에 아무리 비닐로 
잘 싸 둔대도 냄새는 솔솔 
나오기 마련임. 

맨날 공갈도 치고 협박도 하고 
칭찬도 하며 잘 사는 게 현명한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