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40대 가슴 성형 결정했습니다! 후기 좀 - 82쿡 자유게시판

40대 가슴 성형 결정했습니다! 후기 좀 - 82쿡 자유게시판








오랜 고민 끝에 드디어 
가슴 성형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뭐 우려야 많지만 고민만 수십 년 
할 바에야 한 살 이라도 젊을 때 해보려고요. 
지금도 어리지는 않아요. 

낼모레 마흔이고 이제 애 다 낳았으니 
할 일을 다 한 가슴에게 너도 한번 
예뻐져봐라 해주고 싶은 심정으로요.  

남편에게도 난 할 거다 
말리지 마라! 해두었어요.  

그런데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제가 사는 곳이 수원인데 가까운 곳에서 
할지 서울서 할지도 아직 못 정했습니다.  

전신마취하는 큰 수술이라 
믿을만한 의사를 찾고 싶은데  
검색해보면 온통 광고뿐인 것 같고  

성형이란 게 공개하길 꺼리는 일이니 
대놓고 누구에게 물어보지도 못하겠네요.  

마취에서 안 깨어나는 뉴스랑 대리의사 
문제도 종종 보도되고 하니 실력 좋은 
병원과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이곳은 익명이니 진솔한 의견을 
주시지 않을까 해서 용기 내서 글 올려봅니다. 




댓글 
전 아니고 제 친구가 올해 마흔인데 
작년 여름에 수술했어요. 

서울까지 네 시간 걸리는 지방 광역시인데 
친구는 큰 수술비라 되도록 서울에서 
하고 싶어 했는데 도저히 시간이 안돼서 
그냥 그 지역 성형외과에서 수면마취로 
두 시간 안 걸려서 수술했대요. 

결과는 완전히 만족이고요. 
제가 봐도 너무 예쁘게 잘되고 
예뻐서 저도 하고픈 충동이

친구 말로는 걱정했던 거보다 
수술 후에 별로 안 아프고 괜찮았다며 
한 번도 하라 그래도 하겠다 하더군요. 

그 가슴수술이 친구의 친구가 
한 경우는 있었어도 바로 옆 친구가 
한 건 처음이라 신기해서 이것저것 

가슴수술에 대해 궁금한 거 
다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 남편은 허락했는데
제가 겁나서 망설이는 중이에요. 

가슴수술하나 가슴이 너무너무 
예뻐서 인공적인 느낌이 살짝 나서 
조금만 덜 예쁘면 더 예뻐 보이겠단 
느낌이 들더라고요. 



댓글 
가장 만족도가 높은 것이 
가슴 수술이래요. 

많이 알아보시고 결정하셔서 
결과 좋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예쁜 가슴 가지시길 바라요 
정신건강적 측면에도 좋아요
근데 전 키플링 조금 있어요 상체, 가슴에 
살이 없으니 어쩔 수 없죠 뭐 그렇지만 
받아들였고요 지금 좋아요

남편도 진심 좋아합니다 ㅎㅎ
궁금하신 거 있으심 글 달아주세요 
답해드릴게요 


댓글 
저도 어제오늘 고민하던 게 
5년이 지났네요 이러다 할 수 있을지

전 상하체 굵기 밸런스가 전혀 맞지 않아요 
하체는 골반 크고 히프도 엄청 큰 남미 체형인데 
상체는 AAA 컵이에요 

사진 찍어도 상체 하체 따로 
합성한 거 같아요 수술 1번 하는 거야 
큰맘 먹고 하면 되는데 보형물이 요즘 
아무리 좋아졌다 해도 영구적이지 않아서 
수명이 10년~20년으로 암묵적으로 
인정되는 거 같더라고요 

이 큰 수술들 적어도 2번 이상은 해서 
교체해줘야 한다는 것이 걸려서 
계속 망설이고 있어요 


댓글 
20년 망설이다가 48에 했어요
완전히 만족해요. 근데 울 남편은 
뭐 그냥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터질까 봐 그러는지 잘 만지지도 않네요 

상관없지만요 
생각고 다 아프지도 않고  
첨에 한두 달만 좀 고생하면 금방 좋아져요 

나이 젊은 사람들은 
뭐 한 달도 안돼 회복되더군요 

전 겁나서 종합병원에서 했어요 
그래서 이래저래 돈 많이 들었지만 

혹시나 있을 사고에 대비해서 
종합병원에서 했어요 

그 선생님은 암 환자들 
유방 복원 전문으로 하시는 분이라  
저처럼 보형물 집어넣는 수술은 완전 
쉬운 수술인 거 같았어요 

수술 후 피도 거의 안 나고 
통증도 그리 심하지 않았어요 

보형물이 몸속에서 자리 잡느라 
좀 무거운 느낌이 있어서 불편했죠 
근데 사이즈를 너무 작은 걸 해주셔서 
너무 자연스러워서 불만이네요 

개인병원에서는 
300 정도 권하던데'전 255 했어요 
말 안 하면 수술 한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워서 불만

좀 티 나게 봉긋하면 좋았을 텐데요.


댓글 
전 키 165, 수술 당시 
몸무게 53~4 정도였고요. 
보형물은 300 : 275로 했어요 

가슴이 짝짝이라~ㅎㅎ 
첨엔 한 사이즈 작게 원장님이 
추천해주셨는데 상담 후 돌아와 고민 
좀 하다가 다시 상담 잡고 크게 좀 더 
키우고 싶다고 상의 드려 업 한 거예요

사이즈 너무 크면 촉감이 안 좋을 수 있고 
언밴런스니까 무조건 크게 가 능사는 아닌데요 
그렇지만 너무 자연스럽게 하면 자칫 하나마나
크게 아쉬울 수 있을 거예요

수술하기 전에 많이 알아보며 상담하시고 
고민해보세요~ 그리도 물방울이 대세인 것 같은데
(요즘은 모르겠지만) 

전 윗가슴이 꺼지는게 싫어 라운드형으로 
했는데 만족합니다. 

라운드형이 무조건 어색한 거 아니고 
실력 있는 샘은 라운드로 예쁘게 해주시고 
또 물방울 무조건 권하지도 않으세요

그리고 절개 부위도 한 가지만 
고집하지 않으시고요

라운드라고 그리 싸게 한건 아니예요 
2013년에 600이상주고 했어요 
확실히 기억이 안 나네요
자 그럼 파이팅입니다


댓글 
남의 눈, 수군거림 너무 의식하지 마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