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30대 후반, 켈로이드 피부, 눈 성형, 쌍커풀 괜찮을까요? - 82쿡 자유게시판

30대 후반, 켈로이드 피부, 눈 성형, 쌍커풀 괜찮을까요? - 82쿡 자유게시판








20대에 했어야 했는데 너무 늦은 선택일까요?  
작고 눈윗살이 테이프 붙여서 처졌는데
인상은 나쁘지 않아요.

평생의 콤플렉스일 뿐이죠.
살짝만 집고 싶은데 이 나이에 하게 되면 
흉터가 너무 남을까 걱정돼서요.  

몸에 칼덴 부분 보니 켈로이드 피부 맞는데
얼굴은 아닐 수 있다는 말도 있고요?
조언 좀 꼭 부탁드려요









댓글 
동생이 40에 쌍꺼풀 했는데, 
절개로 했어요. 시간 지나니, 자연스러워요. 
그런데, 켈로이드 피부는 신중히 
담을 해봐야 할 것 같네요. 


댓글 
나이가 40 되면 살짝 집는 거 못합니다. 
반드시 절개해야 한다고 합니다. 



댓글 
그게 아니라면 46세쯤에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살이 더 쳐집니다.

원래 쌍꺼풀 있는데도 살이 너무 많이 
내려와서 나도 지금 고민 중 이에요. 
트리플 꺼풀이 되어가고 있어서요..ㅠㅠ 

좀 더 있다가 고민해보세요. 
40이라면 아직 탱탱합니다. 


댓글 [ 글쓴이 ] 
네 ㅎㅎ이쁘자고 하는 거 플러스 
눈윗살이 점점 속쌍꺼풀을 덮으니 참 답답해서요.
아직 30대 후반이긴 합니다.

근데 45살에 상안검 하신 분 보니 겁나더라고요 
너무 성형이가 나서요 병원도 중요한 거 
같던데 많이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댓글 
저는 22살 때 매몰법으로 했는데 
절개법으로 한 친구 보니까 나 쌍꺼풀 수술했어요

이거 정말 티 나던데요
잘한다는 성형외과 가서 한번 상담해보세요
그래도 저는 매몰법이 났던데



댓글 
매몰로 해도 눈 커져요 
물론 나이 들면 더 쳐지면서 작아져도 
그때 절개하면 되죠 


댓글 
캘 록이 든 데 무슨 성형수술 
할 생각을 하세요..아예 꿈도 꾸지 마세요 
얼굴이 켈로이드 아닐 수도 있다구요? 

그거 잘라봐야 알아요 
아무도 미리 알 수 없어요 
일종에 도박입니다 그러다 만에 하나 
거기도 켈로이드 면 어쩔 건데요? 

말년에 인생 죽 쓰지 마시고 
지금 모습에 만족하며 사세요 


댓글 
켈로이드 피부라도 얼굴은 아니래요. 
전 작년에 53에 눈 처짐하고 눈 밑 지방 
제거술 했는데 지나치게 멀쩡 
아무도 몰라요. 

한 석 달 지나니 괜찮더라고요. 
제 피부가 좀 두꺼운 편이라 잘 된다 하더라고요. 
용기 내서 좋은데 가서 하셔요.

요즘 성형기술 장난 아니에요 


댓글 
44살 4월에 했네요.
매몰로 했는데 다들 너무 예쁘대요.. 
그런데 제가 간 병원은 절개할 필요 없다고 
매몰로 해야 한다고 해서 앞트임이랑 매몰했어요 


댓글 
저 42인데 한 달 전에 했는데 
벌써 정말 자연스러워요. 

저도 눈 쳐짐이 심하고 몇 겹의 주름이 
싫어 용기 냈는데 남편이 저보다 더 만족하네요.
몇 년 젊어 보인다고

약간 짝눈으로 돼서 
다시 좀 손보고 싶긴 하네요.. 


댓글 [ 글쓴이 ] 
역시 82 댓글 너무너무 감사해요
겁만 잔뜩 먹고 있었는데 글 보니 힘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