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홍수현 ♥ 마이크로닷 열애 레전드 편 / 나이, 몸매 총 정리

Posted by 티스토리 reesangwon
2018. 7. 2. 11:37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연예계의 핫한 이야기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각종 예능의 명장면을 정리하기도 하고, 연예계의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두가지를 동시에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도시어부에 출연해서 인연이 되었다는 두사람의 레전드편과 함께 더불어서, 홍수현씨의 정보까지 정리해봤습니다. 매력적인 두사람의 연애이야기 바로 확인해보시죠!

도시어부 홍수현 ♥ 마이크로닷 열애 레전드 편 / 나이, 몸매 총 정리


홍수현
나이 : 1981년생 [ 37세 ] / 강원도 홍천군
신체 : 169cm / 47kg
학력 : 동덕 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가족 : 부모님, 2녀중 막내
종교 : 개신교

상당히 도회적이면서도 앙칼진 외모로, 의외로 웃을때는 잇몸만개하면서 웃는 청순한 미소가 매력포인트인 대한민국의 배우로써, 오랜기간 연예계에서 자신의 커리어를 쌓으면서 스스로의 외모 때문에 제약이 있는 불리할 수도 있는 한계를 극복해내면서, 상당히 큰 키와 쩌는 몸매와 함께 개성 넘치는 외모로써, 사극부터 현대극까지 연기력으로 보는 사람에게 좋은 평가를 내리게 만드는 대한민국의 내공 깊은 여배우. 


거기에다가 큰 키에서 오는 길쭉한 명품몸매와 들어갈때 들어가고 나올떄 나온 환상적인 몸매로써 나이를 잊게 만든다.







마이크로닷 ♥ 홍수현 열애

두사람은 총 12살 차이나는 띠동갑의 열애를 시작했다. 두사람은 과거부터 예능에서 썸같은 느낌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고, SNS 댓글에서도 열애의 흔적을 찾기도 했다. 홍수현 37세와 마이크로닷 25세의 띠동갑의 연상연하 커플. 두사람의 열애 앞으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



예능에서의 홍수현

최초의 예능은 MBC 뜨거운형제에 출연해서 아바타 소개팅에 출연했다. 그이후에는 일요일이 좋다 룸메이트편에 출연해서 합숙생활을 시작해서 러브라인을 만들어내기도 했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출연한 예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 2017년 10월 19일날 방영분 )에 출연했다. 낚시를 처음했기에 당연히 짐짝 취급을 받았었지만 의외로 어복이 따라오면서 초심자가 많이 잡는다는 징크스를 그대로 이어나갔고, 마닷과의 썸 같은 느낌으로 분량을 캐리했는데, 이런 썸이 방송용이 아니라 정말로 인연이 되게 되었다.

그래서 준비한 도시어부에서의 두사람의 모습




도시어부 7화편에 출연했던 홍수현씨. 이때도 처음부터 마이크로닷이 엄청나게 좋아했는데요. 여성게스트 노래를 부르던 마닷에게는 그야말로 천재일우의 기회라고 생각했을까요? 방송 내내 홍수현씨 옆에 착 붙어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사실 낚시 초보인 홍수현씨를 케어해줄 사람도 마닷밖에는 없기도 했지만요.





낚시할때도 일일히 하나씩 알려주면서 섬세하게 케어해주는 마닷의 모습. 낚시의 재미를 알려주고, 용기를 내게 만들어주는 마이크로닷. 두사람이 이렇게 같이 나오면 사실 12살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는거 같아요. 워낙 홍수현씨가 어려보여서 그런 부분도 있다고 보이네요.





깨알같이 이경규씨 생일을 챙기기도 하고, 맛있는것을 만들어서 같이 먹기도 하면서 도시어부의 홍일점으로써 방송자체의 재미를 북돋아준거 같네요. 이제는 연인이 된 두사람. 또 한번 도시어부에 찾아와서 다시 낚시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네요.


매력적인 두사람의 행복한 연애! 오래오래 가서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합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