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로맨스패키지 제주편 7회 : 최종결정 반전의 107호, 110호, 108호 선택 2커플 탄생

SBS에서 새롭게 만들어낸 국민 예능 로맨스패키지! 최근 각종 이슈 때문에 어영부영 3~4주의 장기 결방으로 마치 방송이 끝난듯한 느낌이였지만 드디어 이제서야 제주편의 최종결정을 봤습니다. 이슈의 107호부터, 썸과 썸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로맨스패키지. 결말이 궁금합니다. 과연 어떤 커플이 이어졌을지!? 최종결정 바로 확인해보시죠!



로맨스패키지 제주편 7회 : 최종결정 반전의 107호, 110호, 108호 선택 2커플 탄생 



최종선택의 방법은 매우 간단.

본인의 짐을 가지고서 함께 체크아웃하고 싶은 사람의 방을 방문한다. "저랑 같이 체크아웃 하실래요"라는 질문을 하고 상대가 "네 들어오세요"하면 커플로 성공! 만약 죄송합니다라고 하면 실패. 만약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는 경우에는 혼자서 체크아웃을 하면 되는 간단한 룰





사실상 이번편의 주인공인 107호, 3명의 남자에게 꾸준하게 대쉬를 받으면서 이번편에서 가장 핫한 주인공이 되었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가장 마지막에 배치해놨네요. 정말 고민되겠습니다. 3명의 남자 중에서 누굴 골라야 할지.





105호와 110호가 이어졌습니다. 첫번째 선택에 첫 성공! 그야말로 백발백중의 짜릿한 성공. 105호도 초반에는 아나운서라는 직업때문인지 사람들에게 꽤나 이목이 집중되었지만, 어쩌다보니 107호에게 남자분들이 몰리면서 오히려 105호는 관심사에서 어느정도 멀어진 듯 보였지만 기회를 놓치지 않은 110호의 대쉬로 성공했네요. 아름다운 훈남 훈녀 첫커플 오래오래 사귈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귀여운 상이였던 상큼한 106호, 아쉽게 포기해버렸습니다. 사실 104호에게 호감을 계속 느끼고 있었지만, 104호가 이미 마음속에 108호에 대한 애정이 있다는걸 눈치채고는 깔끔하게 포기해버렸습니다. 어떻게 보면 104호를 정말 위한 선택이였다고 보네요. 안타깝습니다.





결국 104호와 108호의 인연이 이어졌습니다. 깔끔하게 2커플이 탄생해버렸네요. 이제 남은 남자들은 전부타 107호에게 애정을 쏟아부었던 남자들인데요.





109호는 결국 포기해버렸습니다. 어짜피 다른 사람들에게 쏠린 애정을 만약 돌린다고 해도, 결국 다시금 눈을 돌릴수도 있다고 판단한 109호는 깔끔하게 포기해버렸군요. 의외로 여성분들이 포기하는 경우가 꽤나 나왔습니다. 특히나 이번편 107호가 그야말로 주인공처럼 3명의 남자에게 대쉬를 받아버리면서 여성 출연자들의 안타까운 포기현상이 많이 나온거 같네요.





안타깝게도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던 107호는 누구를 선택하지 못했습니다. 자기자신의 마음이 흔들리는걸 눈치채고는 그렇다는건 누구에게도 크게 끌리지 못한다는 걸 알고서는 아쉽게도 선택을 포기해버렸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나머지 남자분들은 선택조차 못해보고 강제 탈락이 되었습니다.




이번편에서는 107호가 폭풍의 눈처럼 총 10명중에 4명이 연결되어서 한번에 대량 탈락이 나면서 2커플의 탄생으로 방송을 마무리짓게 되었네요. 사실 2커플 정도면 많이 나왔다고도 할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편은 서울이라고 하네요! 다음편에서도 매력적인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 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