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방송 : 6개월만의 뒷이야기 근황 / 김현우 이야기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예능의 핫한 부분을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대한민국의 2018년 겨울부터 봄,여름까지 연애감정을 설레이게 만들어줬던 하트시그널이 막을 내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의 근황과 방송비하인드의 내용을 정리했는데요. 어떤 내용이였는지 그래고 근황과 정보정리를 해봤습니다. 매력적이였던 하트시그널의 그끝. 같이 확인해보시죠!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방송 : 6개월만의 뒷이야기 근황 / 김현우 이야기


겨울내내 촬영했었던 하트시그널, 13주라는 짧지 않은 시기에 훈남 훈녀들의 사랑을 담아냈는데요. 그녀,그들의 최신근황을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가 있었습니다. 특히나 뉴욕에 살고 있다던 김장미씨까지 깜짝 출연하면서 모든 멤버가 모일 수 있다는 설레임을 잠깐 받았지만 아쉽게도 하트시그널의 거의 진주인공 같았던 김현우씨는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하트시그널에서 3각구도를 그리면서 하트시그널 내내 논란의 중심이였던 김현우씨. 13주라는 짧다면 짧지만 사실 방송이기에 엄청난 분량을 뽑아낼 수가 있던 시기죠. 거기에 이들은 연예인들이 아닌 정말 리얼 일반인들이였기에 사람의 마음이라는게 항상 옳곧을수만은 없었을 것입니다.

가장 논란의 중심은 어떻게 사랑이 그렇게 확 변했나?라는 점이였습니다. 특히나 김현우씨가 마치 오영주씨와의 불같은 사랑을 그려낸것처럼 편집한 제작진 측 문제가 크게 심했다고 봅니다. 사람의 마음은 변할 수도 있는것이지만 방송국에서는 좀 더 극적인 변화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보여줬고, 그 때문에 논란은 더욱 더 커져만 가게 된거 같네요.



그래도 미안했는지 제작진은 김현우에 좋은 영상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아침 설거지장면, 아침밥 만들기, 루이 산책시도, 저녁 간식 구매 등 멤버들을 위해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가장 열심히 일한 것으로 보여줬습니다. 즉 그냥 외모와 말발로만 김현우가 인기남이 된게 아니라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부지런한 노력과 배려로써 모든장면을 본 여성분들에게 사랑받았다는 것입니다.


이런 장면을 방송중에 조금씩, 짧게라도 나와줬다면 인성논란도 거의 없었을거 같아서 아쉽네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근황도 공개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2 멤버들의 최신근황



다양한 화제와 논란을 일으켰던 하트시그널2.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내용들을 싹싹 긁어준 느낌입니다. 특히나 방송에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할애한건 출연자들에 불편함에 대해서, 특히나 이들에 대해서 너무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된 것에 대해서 집중해서 방송의 촛점을 맞춰줬습니다.


TV에 나왔지만 이들은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이죠. 연예인들에게 쏠리는 관심은 당연하지만 일반인들에게는 연예인처럼 케어해줄 매니저나 소속사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관심은 오히려 독이 될수도 있다는걸 방송에서 알려주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제 연예인이 아니라 다시금 일반인으로 우리 곁에서 열심히 살아갈 그들의 모습을 조용히 응원해주고, 다시 다음 하트시그널3에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성숙한 문화시민으로 거듭나면 좋을거 같습니다. 너무 많은 관심은 독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