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나혼자산다 기안84 찜질방 힐링데이 : 계곡 있는 장흥 숯불가마

매일 예능의 핫한 장소, 핫한 인물들에 대한 소개를 하고 이는 예능 정보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지난 금요일날 방영되었던 나혼자산다의 기안84가 힐링차 방문했던 경기도 양주에 있는 찜질방에 방문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그 장면을 정리해봤습니다. 특히나 고온방, 맛있는 간식거리, 거기에 백숙에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던 곳이라서 사람들이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방송분량과 더불어서 장소를 정리해봤습니다.


장흥 참숯가마

가격 : 031-877-4666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400 / 지번 경기도 양주시 증흥면 석현리 343 ( 강남에서 1시간거리 )

가격 : 대인 12000원 / 소인 8000원 



나혼자산다 기안84 찜질방 힐링데이 : 계곡 있는 서울근교 장흥 숯불가마 




찜방 고온방에 들어가면 뭔가 정말 힘든 느낌이지만 딱 나오면 기분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확 나는거 같아요. 마치 몸속에 노폐물이나 나쁜 찌거지가 쭈욱하고 빠져나간 느낌. 저도 찜질방에 가끔씩 가는데 그 엄청 더운 느낌에서 버티기는 힘들지만 그 버티고 난뒤에 나올때 시원한 느낌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찜질방에는 어머님들이 정말 고수시죠. 더워죽을거 같은데 마치 냉방에라도 계신양 가만히 계신분들이 엄청많아요. 내공만땅 어머님들의 내공에 박수! ㅎㅎ 이렇게 쭈욱 땀을 흘리고 나면 왠지 맛난게 땡기죠. 특히나 식혜나 팥빙수같은 음식들! 이 찜질방에서는 군고구마도 있군요. 대단한 곳이에요!





기안84도 남자였네요 ㅎㅎ 기안84도 요새 인기가 워낙 많아져서 대쉬하는 여성분들 꽤나 있을거 같아요! 어떤분과 사귀게 될지 궁금합니다. 기안84는 여태까지 열애설이 박나래씨와 난적밖에 없지만 사실 방송용 컨셉이라는건 방송보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을거에요.


사실 연인보다는 오빠 동생사이로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작년에 커플상 받고 난뒤부터는 오히려 썸 같은 이야기는 거의 줄여버린거 같네요. 중간에 기안84가 웹툰을 잘못올려서 열애설이 폭팔하기도 해서 더욱 조심스러운 것 같습니다.





사실 최근에 사람들이 힐링하지 못하는거 같아요. 그냥 집에 있어도 스마트폰에 노예가 되기 마련이죠. 결국에는 쉬는게 아니라 거의 방전되어 있는 느낌. 멀지않은 서울 근교의 장흥 숯불가마. 강남에서 대략 자차 기준으로 1시간이면 갈수 있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힐링삼아서 꼭 멀리 떠나는게 아니라 가볍게 가족끼리 이런 힐링을 만끽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