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도시어부 마이크로 닷 뉴질랜드 참돔 낚시 성공 + 마닷 가족사 수제비

도시어부 마이크로 닷 뉴질랜드 참돔 낚시 성공 + 마닷 가족사 수제비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의 베스트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 도시어부는 뉴질랜드 편이였습니다. 마닷의 부모님들이 살고 계시는 뉴질랜드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이번편에는 마닷 부모님들도 방송에 잠시나마 출연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의 가족사는 상당히 독톡합니다.


방송에 나온 마이크로닷의 뉴질랜드이야기, 어릴적에 너무 어려워서 2년동안 수제비만 먹었다고 합니다. 그당시 아버지가 뉴질랜드에 도착하자마자 친척에게 사기당했다고 합니다. 분명히 돈이 꽤나 있었는데 5000만원이나 사기당하고 2년동안 수제비만 먹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부모님들은 뉴질랜드에서 소고기집장사를 하고 있네요. 이번방송에 딱 나왔네요. 돈이없어서 생존을 위해서 낚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고기를 잡아서 끼니를 해결하고, 없을땐 수제비를 먹어야 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서는 낚시 제품 디벨롭퍼로 활동할정도로 낚시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하네요. 결국 그런 마닷의 노력이 도시어부란 결실로 맺어진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도시어부 뉴질랜드편! 마닷이야기 확인해보시죠!









방송에 처음으로 모습을 비추신 마닷 부모님들.

뉴질랜드에서 고기집 장사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한국과 다른 뉴질랜드의 방생기준! 뉴질랜드는 워낙 잘잡히기도 하고, 고기들이 커서 기준자체가 상당하네요.





4짜가 넘는 대형 참돔을 낚으면서 이번방송에서 대활약했습니다. 매력적인 느낌의 마닷! 도시어부로 시작해서 다양한 방송에 모습을 비추고 있는데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면 좋겠네요! 다음주의 도시어부도 재미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