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비디오스타 엠블랙 지오 최예슬 커플 : 나이, 직업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핫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이슈는 지난밤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두 커플 중에서 지오와 최예슬 커플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크리에이터가 된 BJ지오로써 더 유명해지고 있는 과거 엠블랙의 지오. 한번 포스팅을 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지오보다는 좀 더 최예슬씨 쪽으로 촛점을 바꿔서 정리해봤습니다. 두사람의 비디오스타 활약상과 함꼐 최예슬씨의 깨알 정보까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비디오스타 엠블랙 지오 최예슬 커플 : 나이, 직업 정보 정리


최예슬
나이 : 1994년생 [ 25살 ]
대학 :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직업 : 배우
출연작 : 그 겨울 바람이분다 / 앵그리맘 / 엄마

최예슬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출신으로써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시청자와의 만남을 가졌었다. 걸그룹이 되기 위해서 5년동안이나 피나는 연습생기간을 걸쳤다고 밝혔지만 의외로 배우로써 데뷔하게 되었다.

두사람의 첫 열애설는 지난 2018년 1월달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되었고, 잠깐동안 반응이 없던 두사람이지만 지오는 SNS엣 "가장 평범한 나의 모습으로 살아갈 때 인연이 된 사람이 최예슬"이라면서 자신의 열애사실을 밝히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열애설 발표이후에는 지오의 방송인 아프리카TV에 정지오TV에서 생방송에 모습을 종종 비추기도 했다.

두사람의 열애는 대략 1년전부터 시작되었다고, 두사람은 지인과 함께하는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영화 같이 보는것을 시작으로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밝혔다. 특히나 두사람의 나이차이가 7살이나 나면서 방송 댓글창에는 도둑놈이라는 반응이 줄을 잇기도 했었다. 엠블랙 지오는 사실 엠블랙이 사실상 해체가 되었기에 군대를 다녀온 뒤에는 연예계에 복귀하지 않고서 아프리카TV에 자리를 제대로 잡았다고 한다. 지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지난번에 작성한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자!






최근 연예인들의 유튜브, 아프리카 대쉬를 줄지어져서 시작되고 있는데, 다른 연예인들보다 빠르게 선점해서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아논 모습. 과거 가수였던 연예인 시절보다 팬들과 좀 더 즐겁게 소통하고 노래하면서 즐길수 있는 1인미디어의 매력에 쏙 빠졌다고

지오가 개인방송을 시작한 1달동안의 금액이 대략 1억 5천만원의 돈을 벌었다고 한다. 특히나 최예슬이 같이 방송에 나오면서 두사람의 캐미로 좋은 방송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현재는 최예슬도 1인미디어에 뛰어들어서 유튜브 채널 예스리아라는 채널을 개설했다. 현재 5만명의 구독자수를 가지고 있고, 최예슬의 광고촬영이나, 화장, 여행등 그녀의 일상을 좀 더 가까이서 볼수 있는 느낌의 방송.







술을 많이 좋아하는듯한 최예슬씨와 BJ로써 자리잡은 지오, 최근에는 최예슬씨도 유튜버로써 시작했다고 하니 요새 유튜버, BJ에 연예인들도 많이 뛰어들고 있는거 같습니다. 기존의 일반BJ, 유튜버들도 긴장해야겠네요. 최에슬씨는 드라마에는 종종 출연했지만 이렇게 예능에 나와보는건 처음인지 상당히 긴장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의외로 털털한 모습을 보여준 최예슬씨! 의외의 모습이였습니다.





애교덩어리 연애하고 있는 두사람! 보기만해도 닭살돋을 정도지만 달달한 꿀내가 나네요





의외로 상남자인 엠블랙 지오. 최예슬씨의 어머니를 위해서 여행도 같이 다녀오고, 어머니의 취미생활을 하는데 장소까지 차로 모셔다 드린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이미지는 되게 하늘하늘해 보였지만 이번 비디오스타에서 보여준 모습은 그야말로 여장군느낌입니다. 매력적인 모습





깨알같이 뷔 덕후임을 인증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이전까지는 최예슬씨가 어떤 사람인지는 잘 알지 못했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알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매력적인 커플 지오, 최예슬!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