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레전드 사연 : 라면녀 하루 라면20개 친구걱정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레전드 사연 : 라면녀 하루 라면20개 친구걱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재미있는 예능의 액기스들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어제 방영된 안녕하세요의 레전드 방송분량을 정리해봤습니다. 하루에 라면을 20봉정도 먹는 친구 때문에 걱정이라는 20대 친구의 사연이였습니다. 한끼에 라면을 5봉이나 먹는다고 합니다. 어떤 사연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오늘의 사연 대상자의 내용은 첫번째로 라면을 한번에 5봉지, 그것도 3끼내내 먹는다는것, 2번째는 먹고나서도 밥말아 먹고, 아이스크림에 콜라까지 꼭 먹어야한다는 점, 3번째로는 씹지 않고서 먹는다는 점의 식습관에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사실 저도 맛있는 걸 먹고나면 꼭 그뒤에는 달달한게 땡겨서 어느정도 기분이 이해가 가기는 하네요. 꼭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싶고, 초코렛 하나 먹고싶고, 탄산이 땡기는 걸 그당시에는 정말 참기가 어려워요!





라면만 먹는것도 문제지만 그것보다는 심각한 편식의 문제가 더 큰거 같네요. 현재는 자취중이라서 누군가에게 케어를 기대할수도 없고 결국에는 본인 스스로 절제하고 골고루 먹는 방법밖에는 없을수 밖에 없는거 같아서 더 씁슬합니다.





실제로 안씹고 먹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야말로 마시는 모습이였습니다. 이정도면 푸드파이터로써의 소질도 있다고 볼수가 있겠네요. 그러면서도 잘웃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꼭 살이 쪘다고 침울해있어야 하는건 아니니까요





과거에는 대략 30kg나 다이어트를 한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근성이 대단하신거 같은데, 현재는 스스로 제어를 못한다고 상당히 자존감이 낮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안타깝습니다. 스스로 자존감이 낮아져서 그것을 먹을걸로 해결하고, 점점 자존감이 낮아지면서 악순환이 계속 되는거 같아요.



사실 다이어트를 한번 성공해봤다면 다시금 도전하는 것도 가능하겠죠. 지금도 개성넘치지만 다이어트했을 때 모습은 더욱 귀엽고 예뻤던거 같네요. 






상당히 끼와 개성이 넘치는 오늘의 사연주인공. 이런 멋진 친구지만 아무래도 건강의 문제가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은 필요할거 같네요. 조금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수 있으며 좋을거 같네요.


매력적인 예능방송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날 KBS에서 방영됩니다. 재미있는 예능의 액기스 블로그 혼자놀기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