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레전드 : 고2 여고생 딸 아빠 스킨십 논란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레전드 : 고2 여고생 딸 아빠 스킨십 논란



안녕하세요. 각종 예능 방송의 핫한 장면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 예능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나온 장면입니다. 고2 딸에 과도한 스킨쉽 때문에 네티즌들사이에서 엄청난 논란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논란이 증폭된 이후에 딸이 직접 쓴 후기까지 정리해봤습니다.







오늘의 고민상담인은 젊은 아빠를 둔 고2딸의 고민입니다. 가족이라면 어느정도의 스킨쉽은 당연하지만 그 정도가 없이 너무 심하다면 가족끼리라도 고민하고 서로 이야기해봐야 하겠죠.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 속 가족은 그 이야기가 많이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특히나 고2라면 가장 예민할 나이인데, 아빠의 과도한 스킨십이 스트레스로 다가올정도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 정도가 도를 지나쳐서, 설거지하는 딸의 엉덩이를 만진다던지, 배에 바람을 분다던지, 길에서 손을 잡고 다니다가 오해받아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기도 하는 등 상당히 지나친 딸 사랑 때문에 고민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특히나 아빠가 상당히 젊고 외모 또한 동안이라서 더욱더 논란이 증폭되었는데요. 젊은 나이에 이르게 결혼했기에 오히려 다른 시선들을 너무 신경쓴 나머지 보여주는것에 집중해서 정작 가족들에 대해서 신경을 더 많이 못써준거 같습니다. 자신의 아이이기전에 한명의 생명체로써, 인간으로써 존중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네요.





특히나 이미 아빠가 목욕 시켜줄 나이가 한참 지났음에도 아빠가 들어와서 씻겨주는건 아이들의 성정체성에도 위협이 될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방송이 상당히 자극적으로 나온거 같네요.





결국 아빠도 어느정도 인정했고, 아빠가 악의로 그런게 아니라 정말로 아직도 어린 아이로만 딸이 보였나 봅니다. 방송이후에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고, 해당방송에서 고민 1등을 차지 했습니다. 그 이후에 아빠는 충격을 받아서 그런지 말수가 상당히 줄었고, 혼자 계실때가 많다고 합니다. 아침에도 학교를 데려다 주고 나서 입뽀뽀대신에 악수하자는 걸 보면 확실히 삐치신거 같다고 ㅎㅎ


어쨌든 이번 방송을 통해서 고민이 해소된거 같고, 다들 진지하게 고민을 들어주시고 답해주셔서 고맙다고 후기를 남겼었다.




이렇게 잘 마무리된 가족사와 다르게 인터넷에서는 엄청나게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는데요. 성추행범이고 수사감이다라는 과도한 댓글도 있고, 시민단체가 고소하라는 말 등 상당히 공격적인 멘트가 많습니다. 분명히 아빠가 과도하게 스킨십을 한것은 분명하지만 이는 사랑에서 시작된 것이지 절대 성적인 부분이 있는게 아닙니다.


부모님이 보기엔 아직도 돌 때와 다른게 없어보이는 아이였기에 이런 행동을 했다고 생각됩니다. 가족이 한번 다같이 진지하게 이야기 나누고, 혹시나 부족하다면 가족 심리상담같은걸 받아보길 권유드립니다. 그리고 너무 과도한 악플은 자제하시길. 다른 사람의 가족사는 그들만 알수 있는 것도 있기 마련입니다. 항상 각도기 잘 챙기시고 인터넷 글 싸지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