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남편에게 김치 싸다귀 - 네이트판 레전드 이혼 사이다 썰

남편에게 김치 싸다귀 - 네이트판 레전드 이혼 사이다 썰







결혼 4년차 맞벌이 부부입니다. 
수입은 남편이 저에비해 많아요  

평소 남편은 사람들 
무시하는 언행을 자주해요  

상대방이 실수로 
넘어질뻔하면 ㅂㅅ이러고요  
딱 시아버지랑 비슷해요 

할말 못할말 구분안하고  
그냥 내뱉는 스타일이에요  

집에와서도 자기가 왕이고 
야 밥차려 된장찌개 끓여 등등 
그걸 4년간 참아온 제가 한심하네요  

어제 저녁준비하는중 남편이 
퇴근해 씻을 준비하면서 하는말이 
야 장모님생신 선물 하나해드리고 
쉬자 귀찮다는거에요  

이번에 엄마 설때보고 본적이 없거든요 
그냥가서 밥 먹고 오자니까 그럼 니혼자
 가든가 ㅋㅋㅋ 이러네요  
정말 말이 안나왔어요  

김치 짜르는데 손이떨리고 저걸어떻게 
엿먹이지 하는 생각중에 남편이 물을 끄고 
수건으로 닦느라 조용할때 들어가 
김치를 던져버렸네요  

저 한테 욕짓거리하는거 나와서 
친정가서 자고 출근하니 사과안하면 
이혼이라고 잘못했다고하라네요 

이혼할꺼지만 속은 후련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플 
지금까지 참고 산게 잘못이에요. 

베플 
축하해 저런 못배워쳐먹은 거랑 사는거아니야 이혼 ㅊㅋ 

베플 
강아지를 어디다 쓰는 말인가 했더니 님남편이 딱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