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헬스, 운동용 블루투스 잘못샀네요. 추천 좀 - 82쿡 자유게시판

헬스, 운동용 블루투스 잘못샀네요. 추천 좀 - 82쿡 자유게시판




미쳤나봐요ㅠㅠ  
정말 몇 년 만에 용돈 모아 저를 위한 
제품 산다고  운동하면서 들을 
블루투스 헤드폰을 샀거든요  

정말 눈빠져라 보다가 
어제는 드디어  사버리고 말자고 
물건을 샀는데 제가 사려던 것보다  


몇만 원만 보태면 아이유가 
광고하는 걸  살수 있겠더라고요  

제품 사이트 가서 봤더니 
최고가 사양은  너무 비싸고 관련 상품으로 
뜨길래 좋아라고 샀는데  

배송도 빨리 와서 신나서 뜯어봤더니  
맙소사 유선 헤드폰 제품이에요  

20만 원이나 준 건데 엉엉엉

뭔가 귀신에 홀린 듯이
평소에 그렇게도  치밀하고 
꼼꼼한데 미쳤나 봐요.

유선은 집에 여러 개 있거든요
뜯어서 반품도 안되는 걸 망연자실 
내려다보고 있어요.

제 용돈 어째요ㅠㅠ  
저걸 그냥 쓴다 해도 전 순 없는 게 
필요해서 또 살 텐데 헤드폰에 도대체  
얼마를 쓰는 건지

이 와중에 운동하며 들을만한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해주세요
소니는 기분 상했어요.

모양도 똑같고 제품번호만 조금 틀리면서  
유선이라고 명확히 구분도 안 해놓고는  
팔면 어쩌냐고요



댓글 
환불 안 되나요! 너무 아까워요

그러니까 유선 무선 구분을 안 해놓으면 
어쩌라는 거야. 20만 원도 넘는 금액의 
헤드폰을 팔면서 ㅠㅠ  

그런데 소니 헤드폰 음질은 정말 좋긴 해요  
정말 속상하시겠어요 아 내가 다 아까 박



댓글 
새 거라고 강조하고 잘못 샀다고 
중고나라에 몇만 원 내려서 올리세요. 
다른 유선도 처분하실 거면 같이

그 돈에 보태서 새 블루 사세요
하만카돈*엘지 합작 블루 이어 헤드폰 좋던데요. 

왜 백헤드 이어폰인가 있잖아요, 목에 거는
하만카돈 음향 기술이 워낙 좋으니까. 
가격은 16~17 이하로도 있는 것 같아요. 



댓글 
구입내역 챕쳐해서 
새 제품 강조해서 파세요. 
빨리 파실수록 손해 덜 봐요

위에 추천하신 엘쥐넥이어폰 좋아요.
싼 거보다는 비싼 게 더 튼튼해요. 
2개 사용 중인데 싼 거는 중간 연결부위가 



댓글 
교환될 수도 있으니 한번 
물어나 보네요. 20만 원이면 너무 아깝네요. 
안된다고 하면 윗분 말씀대로 
중고나라에 올려보세요 ㅠㅠ 



댓글 
넥밴드형은 운동할 때 조금 불편해요 
운동용 도로는 줄로 
되어있는 것으로 구입하세요. 

제이버드 프리덤은 좋지만 가격이 
높고 브리츠에서 적당한 가격 추천합니다 



댓글 
저도 lg 추천드려요 지금 쓰고 있는데 
집에서도 나가서도 좋습니다 

전기 충전 방식이라 밤에 충전시켜놓고 
아침에 일어나면 목에 걸고 다닙니다 



댓글 
xbt-501 블루투스 
이어폰 쓰고 있는데, 좋아요. 
음질도 좋고, 선도 두꺼워서 내구성 좋고요.  

디자인도 이뻐요.
(사실 이거 때문에 샀어요.ㅋㅋ) 

대기시간도 9시간이고요.  
전 2달 사용하다 배터리 수명이 너무 
빨리 닳아서 전화했더니 새 거로 
교환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as 처음 받아봐서 조금 감동이었어요.) 



댓글 
플랜트로 닉슨 블루투스 
중에 헬스용으로 나온 거 있어요. 

양쪽 이어폰을 잇는 줄이 실리콘으로 
되어서 착용하면 머리 뒤로 붕 떠있는 
식이라 걸리적거리지 않아서 좋아요.  

귓바퀴에 살짝 걸치도록 되어 있어서 
격한 동작에도 빠지지 않는 것도 좋고요 



댓글 
블루 이어폰 HBS-A100 씁니다 
운동할 때 너무 편하고 스피커로도 굿이죠. 



댓글 
HBS-1100 / HBS-920 
이게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사야지 생각만 하고 찾아보진 
않았었거든요. 저는 저 둘 중에 사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