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결혼정보업체 가입하려는데 조심할점? - 82쿡 자유게시판





결혼정보업체 가입하려는데 조심할점? - 82쿡 자유게시판


나이는 점점 늘어가고 저는 늙어가고
소개팅에서 마음에 맞는 분 
만나기가 어려워서요. 

만남의 기회를 넓히고자 
듀 X 가입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방문해서 상담해본 후 가입을 
결정하려 하는데, 상담시
유의할 점이 있을까요? 

클래스 별로 금액이 다르다고 알고 
있는데, 굳이 상위 클래스에 
가입할 필요가 없다거나.. 

아니면 이왕 하는 거 상위 클래스에 
가입하는 것이 낫다거나 등이요. 

결정사 이용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일단 처음에 상담할 땐 온갖 
감언이설로 다 유도합니다. 

그래서 가입하면 처음에 몇 번 
해주다가 팽당하는 경우 많음. 

초반에 해주는 남자들이 님이 그 
업체 통해서 만날 수 있는 최상의
남자들입니다. 

"다음번 남자는 더 괜찮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에 버스 놓치지 마세요 


댓글 
들지 마시라고 하고 싶어요 그 돈으로 
친지들과 좋은 시간 가지시고 
주선을 부탁하는 것이 나아요 

옆에서 간접경험담입니다

일단 가입하면 환불도 거의 안되고 
중매 시장엔 함부로 나가는 것이 
아니다 제 소견입니다 


댓글 
저는 듀 X 아니고 가*에서 엄청 
비싼 돈 주고 재가입까지 하면서 활동했었는데요, 

음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님 외모 괜찮으시면 손해 안보실 거예요. 

남자들은 정말 여자 외모가 1순위더군요. 
근데 저는 더 좋은 사람이 나오지 않을까 
하다가 계속 시간 버리고 돈 버린 케이스라서

결론은 남자는 다 똑같다는 거. 
그 남자가 그 남자임. 윗니처럼 처음 
나오는 남성이 운명이라고 생각하시고 
잘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요 


댓글 
제가 대기업에 다니고 모아둔 돈은 
1억 5천 정도인데, 외동딸인데다가 
부모님의 노후가 완벽하게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

개티에서는 대부분 애프터를 
받는 편인데 집안이 안 좋은 사람은 
결혼정보업체에서 잘 되기 어렵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300만 원가량 하는 것 같은데 그냥 적금이나 
들고 소개팅을 더 열심히 해볼까요.
나이가 들어가니 초조해지네요.



댓글 
저도 듀 X 가입은 말리고 싶은 1인입니다. 
저는 30대 중반에 외모 평범하고 
집은 좀 잘 사는 싱글이었는데요. 

소개팅도 잘 안 들어오고 사람 만날 
기회를 만들어보고 싶어서 상담을 일단 
받아보고 가입 결정을 하려고 찾아갔었는데요. 

정말 회원가입 쓰고 돈 낼 때까지는 
좋은 조건의 남자 만나서 금방 갈 수 있을 
것처럼 말해주는데요. 

한번 만나고 두 번 만나고 할수록 
내가 만날 수 있는 남자 수준이 이 정도인가? 
하는 우울감과 자존감만 낮아집니다. 

그렇다고 그 남자분들이 뛰어나게 
괜찮은 스펙과 배경이 있는 것도 아니에요. 

그렇다고 커플매니저한테 자존심 
상해서 항의도 막 못합니다. 

저 결국 어른들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알콩달콩 잘 만납니다. 
듀 X는 정지시켜놨고요. 

듀 X 가입하실 돈으로 외모 가꾸시고 
사람들 많이 모이는 동호회 많이 가입하셔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댓글 
듀 X로 결혼했고 친구들도 제 케이스를 
보고 가입했었는데 성혼으로 
이어지지는 못했어요. 

일단 엄청난 계층 간 이동은 이런곳이 
더 어렵고 미모로 어필되는 것도 
나와비슷한 레벨 간에 가능한 거더라고요. 

저는 듀 X에서 34살을 마지노로 보는 
나이 시스템 때문에 말리고 싶은데 그 이후 
가입은 재혼으로 들어간다 등등 엄포가 장난 아니에요. 

실제로 제 친구들 열 살 차이나는 
사람들 엄청 들어와서 기분 정말 나빴었어요
상담은 해보시는 건 나쁘지 않다 생각해요.

님이 원하시는 조건과 나이차
마지노선을 확실히 어필해보세요. 

실제로 힘들겠다고 가입 거부한 케이스도 봤어요. 


베플 
듀 X 가입해서 소개받는 중이고요. 
지금까지 2번 만남 가졌고, 프로필은 
꾸준히 받고 있어요. 

1차에서 얼굴을 못 보게 되어있다구요? 
저는 아니었는데요. 시스템이 달라서 그런지요. 

저도 이제 34살 과년이고 작년 말에 
가입을 해서 바로 프로필 받아서 1월에 
총 2번의 만남을 가지고 그중 한 분과는 
연락 중이에요. 

많은 나이라 그런지 보통 1살~3살, 
많게는 6살 위의 분까지도 프로필을 
받아보았고 모든 분들이 스펙이 뛰어나셔서 
오히려 제가 부담스러울 정도였어요. 

제가 외모를 좀 보는지라 그 점에 대해서도 
어필했더니 받아들여주셨는데, 
앞으론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가입 전엔 나오는 남자들의 스펙으로 
너의 레벨을 처절히 확인할 수 있는 
비인간적인 제도다

위의 분들 말씀대로 호구 노릇이다 
모욕감만 느낀다 등의 후기가 워낙
많아서 겁을 먹었었는데요

활동해주시는 매니저분도 만남 전후 
상담 꼼꼼히 해주시고, 제 의견 받아들여주시고 
북돋워주셔서 오히려 가입하길 잘한 것 
같단 생각하고 있어요. 

물론 앞으로의 일은 모르지만요. 
아직 두 번 만나서 모르지만 받아보는 
프로필이나 만나본 분들도 그렇게 

이상하지 않던데 이것도 케이스마다 다른가 봐요.
 
돈이 너무 비싼 감이 있지만 전 아직 
그렇게 부정적인 경험은 없었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