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결혼 정보 업체 어디가 좋을까요? - 네이트판 레전드 썰






결혼 정보 업체 어디가 좋을까요? - 네이트판 레전드 썰


31세가 되는 여자사람입니다.   
작년 11월에 폭풍 소개팅을 하고 
그 소개팅들이 모두 폭풍처럼 사라진 뒤,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서 결혼정보 회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네 이년한테 물어봤더니 다들 자기네가 
1등이라고 하고, 지식인 답변 보니까 
왠지 그 업체 사람이 댓글 단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도저히 믿을만한 정보가 없네요.
  
전 뭐 큰 거 바라지 않아요.
제 수입 월 200 정도 되니까 저보다 수입은 
아주 조금만 더 나았으면 좋겠고, 저도 그동안 
공부하느라고 취직한지 1년 반 정도 되어서 
모아놓은 거 별로 없으니까 

남자랑 같이 조그맣게 시작할 생각도 있습니다. 
양가 부모 도움 안 받아도 상관없어요. 

우리 부모님도 해줄 능력 안되는데 
남자 부모에게 뭐 바라고 싶지 않아요. 
  
친구들도 작년에 대거 시집가서 
이제 주말이 너무 심심해졌어요.

저도 시집 더 늦어지면 아기 낳기도 힘들 것 같고
일하는 곳 특성상 남자 만날 일이...허허
  
그렇다고 제가 술을 즐기거나 
밤 문화를 즐기는 것도 아니라
  
  
일단 요점은, 결혼정보 회사 통해 
결혼하신 선배님들께 괜찮은 곳 추천받고 
싶다는 겁니다. 

업체에서 지네들이 지네 업체 추천하는거 말고요
  
박탈 죄송합니다. 왠지 여기가 
진지한 답변을 들을 수 있을것 같아서
친구들한테 말하기도, 친척에게 물어보기도 
좀 그런 내용이라서 물어볼 곳이 여기뿐이네요.

저도 얼른 결혼해서 여기다 박탈 말고 
진짜 시친 결 사연 올리고 싶어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반대 결혼정보 회사 좋은 일만 시키는 겁니다. 
몇 년 전에 업계 1위라던 D 결혼정보 회사에 
가입했는데 웬걸 정말 나오는 남자들마다 
어쩜 그렇게 알바 냄새 풀풀 풍겨주시는지

차라리 물 좋은 헬스클럽을 다니시던지 
외국어학원 새벽반을 다녀보시던지 그게 낫습니다. 

돈 버리고 기분 나빠지고 자존심 상하고. 
심지어 저는 그때가 30이었는데 
재취 자리 밖에 없다는 막말도 들었어요. 




댓글 
올해 32살 됨. 
작년에 너무 조바심이 나서 고민 끝에 가입했었고 
4번 만남 했었는데 잘 안됐어요. 

기대하면 정말 안되고요
이상한 사람들은 아니었지만 
이상하게 맘이 안 가더라고요

제가 눈이 높은 건지 먼지 잘 몰라도 
전 나쁘진 않은 거 같아요

급하고..조바심 나면 가입하세요
혹시 모릅니다.  소개팅하고 똑같아요 
절대 기대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그럼 괜찮음
브랜드 있는 회사 듀 O, 가 O  괜찮은 듯 
전 예상치도 못한 데서 소개팅이 들어와서 
얼마 전에 남자친구 생겼네요. 

인연 만들려고 돈도 들여봤는데
잘 안되고 다른 데서 만나게 되네요
인연은 다 있는 듯!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인연 만드시길 




댓글 
저는 작년에 업계 1위라고 하는 곳에 
가입해서 남자친구 만났고 얼마 전에 집에 인사 왔네요 

여기는 지방이라 이런 회사들이 
별로 없어서 그냥 큰 곳에 가자 
싶어서 가입했고요 

여기서도 이상하신 분들 대거 만났습니다. 
적극 추천은 못하겠지만 만날 기회는 
계속 열어주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아무것도 안 하고 기다리는 것보단 
나은 것 같아서 저도 동호회다 뭐다 
무지 열심히 다녀도 인연이 잘 안됐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