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결혼 정보 업체 리얼 후기 좀 알려주세요! - 네이트판 레전드 썰 모음






결혼 정보 업체 리얼 후기 좀 알려주세요! - 네이트판 레전드 썰 모음

결혼 정보 업체에 너무 알고 싶어도  
경험자가 제 주위엔 없어서 
궁금합니다 

매니저와 전화 상담만 하고 
쉬는 토요일에 가보려고 하는데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속는 건 아닌지

사람을 무조건 못 믿는 것도  좀 그렇지만 
그렇다고 그 사람들을 전부 믿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첫째 가입비가 너무 비싸고 최소한 
100만 원 이상이고 8-10명 정도 
해준다고 하는데  한편 으로 신빙성 없는 
게임에  무슨 모험을 거는 것 같기도 하면서 

그곳에 가입한들 된다는 보장도 없고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매칭을 시켜주는 건 
비공개 라 하면서 사진을 일단 보고 
만날 순 없다고 하더라고요 

좀 늦은 결혼이라 연예할 나이는 
좀 지났고 해서 그곳에 한번 관심을 
가져 봤는데 가입비가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리고 꼭 성사된다는 보장까지는 
책임지게 말은 안 해주시더라고요 

결혼 정보 회사 혹시 경험자이셨거나 
좀 아셨던 분 이곳에 가입하면 어떤 점을 
확실히 염두에 두고 가입해야 하는 것인지 

혹 속는 건 없는지 제 신상에 대한 
모든 걸 필요로 하는 것도 좀 이상하고 
성사된다는 책임도 못 진다 하면서 

가입비는 왜 이렇게 비싼 건가요? 

이루어지는 쌍이 정말 있긴 한 건지 
이래저래 마음이 복잡합니다 

책임 약관 환불에 관해선 성사 안된다 해도 
다시 환불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원래 그런 건가요 
  






베플 
저도 한번 가입해봤어요. 
5번 매칭에 150만 원인가 냈던 걸로 기억해요. 
매니저가 두 명인데, 가입 시키는 매니저 따로, 
매칭 매니저 따로여서 믿음이 안 가서 탈퇴했어요. 

불신의 이유는 더 있어요. 

제가 가입했던 곳은 상대방의 사진은 비공개였어요. 
비공개의 이유로는, 뽀샵을 많이들 해서 
실제와 다르면 실망을 많이들 해서 그렇대요. 

그런데 그게 말이 안 되는 게, 
가입 시킬 때 매니저가 사진이랑 회원 될 사람 
얼굴을 볼 텐데 너무 차이 난다 싶음 다른걸로 달라고 
요청을 하면 되지 않나 싶거든요. 

회원 가입에만 급급해서 
신경 안 쓰는 게 아닌가 싶어요. 
  
그렇지만 주변에서 소개가 안 들어오면 
그런 방법밖에는 도리가 없으니,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라면 이용해 볼 만 해요. 
큰 기대는 마시고, 로또 산다는 생각으로 가입해 보세요. 
기회비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면 하지 마시고요.


베플 
저는 추천해요. 
  
주변에 결혼에 골인한 커플도 있고요.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확률은 낮지만
(10상중 2쌍 안쪽 정도래요)

주위에 달리 소개받을 곳이 없다면 
그런 곳에서나마 소개를 받아야죠. 
그냥 소개팅이라고 생각하세요. 
  
상대 남자도 여자에 대해 의구심
(결혼 진정성이 있나 없나)을 갖고 
만나는 건 마찬가지 만나서 직접 알아가야 해요.

상대방이 결혼정보 회사에 알린 내용 중 
거짓이 있나 없나 이건 친구를 통해 
소개팅 한 경우도 마찬가지예요. 
  
100만 원에 8명이라고 치면, 
그거 한 2-3번 한다고 생각하고 만나세요. 
가입 한번 해서 짝 만나기 힘들어요. 
  
님 능력이 좋다면(미모, 등등 스펙) 노 X 레스 쪽
으로 가입하시고요. 수준이 안되면 
일반코스로 가입하셔야죠. 
  
그리고, 해당 결정사의 홈페이지에
 회원들끼리 인터넷으로 매칭하는 시스템도 있어요
(한 번에 3만 원인가 5만 원인가?)

그것도 활용해 보세요. 
제 친구는 그걸로 되어서 행복하게 살아요. 
  
그런데, 결혼정보 회사의 소개는 
아는 사람 체면이라는 끈이 없으니 
헤어지는 것도 참 빨라요. 

3개월 정도 간데 결혼 얘기 없으면 
연결 안 되고 흐지부지 헤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은 거라 보면 돼요. 
  




베플 
결혼정보업체 진짜 사기 많습니다. 
제가 아는 분도 유명한 결혼업체에 한 달에 
300만 원 내고 소개팅 4번 시켜주는 
조건으로 했는데 속는 기분이었답니다.

왜 그러신 줄 아세요 
업체에서 소개팅 할 때 일부러 짜고 
계획하에 여성을 내보내는경우가 있어요. 

그러고서 차는 거죠.
이런 수법을 계속 반복되게 당하실 수도 
있어요 잘 알아보고 하셔야함ㅠㅠ 



베플 
주변에 남자분들 중에는 몇 명 
정보업체 통해서 결혼했어요. 

여자분들도 몇 등록했는데 적어도 
제가 아는 사람 중에는 결혼한 사람은 없어요. 

소개받은 분들도 소문처럼 처음에만 
좀 좋은 사랑해주고 뒤로 갈수록 대충
모 이런 식은 아니었고요. 

적당히 조건 다 맞춰주긴 하더라고요. 
그런데 잘 안되네요. 

제가 아는 여자분들 딱히 눈 높거나 
그런 건 아닌데 인연 만나는 게 쉽지 않네요.

그냥 하나의 가능성을 열어둔다는 
차원에서 등록하는 거라면 할만하긴 한데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결국 다들 재등록은 
안 했더라고요. 그냥 제 주변의 사례였습니다. 



베플
전 얼마 전에 가입했고요 두 번 만났는데 
제 인연은 아니었던지 잘 되진 않았어요 

근데 제 주위엔 여기서 결혼 많이 했습니다 
제 친구의 아는 언니, 직장동료, 처제, 제가 
직접적으로 아는 사람들은 아니고 한다리 건너서요 

그 얘기 듣고 저도 가입했고요 
저 같은 경우는 소개팅보단 낫더라고요 
주위에 소개받을 데가 없으시면 이런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해요 

가격이 비싸고 확실한 보장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마냥 기다린다고 인연이 갑자기 
나타나는 것도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