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차인표 신애라 이혼 황당 루머 : 어디서 왔을까?

차인표 신애라 이혼 황당 루머 : 어디서 왔을까?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연예계 루머와 찌라시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라고 합니다.
오늘의 대한민국을 대표할만큼 유명한 연예계 대표 부부 차인표 신애라씨의 루머입니다. 사이좋은 두사람 연예계에서도 큰 소문없이 오븟하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근데 언젠가부터 두사람의 이혼 루머가 살살 떠돌기 시작했습니다. 그 진원지와 원인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그냥 헛소문인지? 오해인지? 그 이유는 뭘까요?




일단 그전에 두사람의 이야기부터 정래해봤습니다. 두사람은 벌써 결혼 24년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잉꼬부부입니다. 최근에는 JTBC 예능 이방인 시즌 2에도 나온는 걸로 확정이 나기도 했습니다. 현재 두사람은 따로 떨어져서 살고 있습니다.

신애라씨가 세 자녀와 함께 캘리폰아주 히즈 대학교에서 기독교 교악학 박사과정을 준비하면서 해외에 있고, 차인표씨는 국내에서 기러기 아빠가 되어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죠. 아마 이번에 이방인 시즌2를 촬영하면서 차인표씨가 해외로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 차인표씨가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었죠.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해서 아내에게 달달한 통화를 하기도 하면서 부부애를 과시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두 부부의 근황은 매우 좋네요. 방송이지만 두사람의 인연을 자랑하기도 하고, TV에 부부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기도 하니 두사람의 애정전선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혼설이 대두될까요? 그 시작부터, 현재까지 정리해봤습니다.


두사람의 이혼설이 언급되기 시작한 시즌은 2017년 8월달부터 입니다. 네이버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2017년 8월에 잠깐 이슈가 되었고, 2018년 2월달에 잠깐 이슈를 끌기도 했었군요. 가장 크게 이슈가 되었던건 2018년 4월 22일날이였습니다. 

크게 연관관계가 없는 이슈가 대두되는 걸로 봐서는 그날 단순히 차인표씨가 방송에 나왔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찾아보니 2018년 4월 22일날에 차인표씨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던 날이네요. 거기에다가 인터넷뉴스에서도 찾아봐도 전혀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하다못해 찌라시 급이라도 돌아야 하는데 아주 단순하게 검색에만 걸리고 있습니다. 일단은 연관검색어에 걸리기에 사람들이 그냥 찾아봤다라고 밖에 생각할수 없습니다.

조금 더 찾아보니 이유를 알아볼수가 있었습니다. 바로 차인표씨가 신애라씨와 초혼이 아니였던 것.차인표씨는 이전에 한번의 이혼경력이 있었습니다. 차인표씨는 미국에서 체류하면서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결혼을 했었던 적이 있었고, 하지만 식만 올리고 혼인신고를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따지고 보면 이혼했다고 할수도 없긴 하겠네요.

법적으로는 이혼남이 아니라 총각이였던 것이죠. 생각보다 이혼남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있지는 않은데, 그 이유는 그당시 사회뉴스 연예면에서도 엄청나게 크게 뉴스를 때리기도 했지만 그당시의 차인표의 인기는 그까짓 이혼남이라는게 별 대수냐 싶을정도로 대단한 인기였습니다.



그당시 그가 출연하던 프로그램이 "사랑을 그대 품안에", 그야말로 차인표 신드롬을 만들어내면서 국민스타가 되었기에 정말 대단했던 인기라고 할 수가 있었습니다. 신애라와 결혼 초에는 차인표가 워낙 사람들을 만나는걸 좋아하고, 다른 연예인들처럼 나이트에 놀러가기도 하기도 했다고, 그래서 신애라씨가 눈물로 호소해 내면서 막았다고 합니다.

차인표씨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냐면, 차인표가 입대하자 국방부는 차인표를 중심으로 국방부 홍보드라마인 남자만들기를 촬영했는데 이 드라마도 인기폭팔, 거기에 또 신고합니다라는 군대드라마도 출연, 거기에 군대영화 알바트로스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즉 두사람의 이혼설은 차인표씨의 이혼에서 온 해프닝에 불과한 이야기. 두사람은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행복하게 잘살것 같네요.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영원히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