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BJ 감스트 좋아하는 여자, 짝사랑 여자친구 누구? : BJ굽주 네티즌 낚시

BJ 감스트 좋아하는 여자, 짝사랑 여자친구 누구? : BJ굽주 네티즌 낚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인터넷 유머, 찌라시, 밈등을 정리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BJ감스트가 방송에서 짝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는게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이 엄청나게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저마다 누구아니냐? 누구인거 같다 이런식으로 다양한 이름을 말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유일하게 찾을수 없던 한명, BJ굽주에 대해서 살짝 찾아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연예인 이국주씨를 말하는겁니다. 그냥 네티즌들이 장난식으로 과거에 얼굴 못생기면 옥동자, 니여친 오나미 이런식으로 말하듯이 좋아하는 사람이니까 안좋아할거 같은 이국주씨를 가져다 붙인거 같네요.


굽주라는 밈이 시작된건 과거 박준형씨가 방송에서 국주가 아니라 왓썹 굽주!라고 불리기 시작하면서 그런 밈이 시작되었고, 지금은 부정적인 의미보다는 그냥 하나의 별명처럼 사용하고 있네요. BJ굽주라고 하니까 마치 아프리카 방송을 하실거 같지만 전혀 아닙니다. 근데 의외로 유튜브에서는 활동하고 계시네요.



잘 안알려져있다고 생각했는데 구독자수가 25만명에 이르는 수퍼 유튜버네요. 요새들어서 연예인들의 유튜브진출이 흔해지긴 했지만 이렇게 좋은 성과를 가지고 있는 분은 몇분 없는거 같은데 인기가 대단하십니다. 컨텐츠도 본인의 장기인 먹방을 메인으로 뷰티부터 다양한 컨텐츠로 사랑받고 있는거 같네요.


이국주씨는 젊은 사람들과 나이 많은 사람들, 남자와 여자 분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상당한 분이시죠. 근데 어짜피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을수 있는 연예인은 없을겁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어필하는게 좋다고 생각되네요.

최근엔 비교적 방송에서 잘 안보이시는데 앞으로 더욱 열혈 활동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인터넷 별별 유행어, 밈, 찌라시를 정리하는 잡다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그럼 또 재미있는게 있으면 찾아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