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기안84 아이스버킷 : 후리한 모습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

기안84 아이스버킷 : 후리한 모습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




안녕하세요. 인터넷에서나 볼법한 잘잘한 뉴스를 정리하는 인터넷 정보꾼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의 엉뚱매력 2얼, 기안84의 아이스버킷 영상을 정리해봤습니다. 그전에 아이스버킷에 대한 것과 함께 같이 소개해드리고 왜하는지에 대해서도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 하는 법


얼음물을 뒤집어 쓰는 인증 동영상을 올리고서 세명의 사람을 지목, 그 지목된 사람도 또 다시 24시간 이내에 얼음물을 뒤집어 쓰는 영상을 올리거나 100달러 (10만원)을 기부하면서 계속해서 펴저나가는 것.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하는 이유


2014년 여름에 국내외로 엄청나게 활발했었던 운동으로, 기부를 목적으로 한다. 정확하게는 루게릭병에 대해서 고통을 잠깐이나마 간접체험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얼음물이 닿을때 근육이 수축되면서 그 고통을 잠깐 느끼라고 하는것이 목표. 현재는 살짝 그 의도가 바뀌긴 했지만 좋은 일을 한다는 점에서는 동일하다.


아이스버킷 챌린지 2탄. 왜?


기존 아이스버킷 챌린지가 유행하고 루게릭 환자를 위한 땅을 살돈을 마련했지만 건물지을 돈은 또다시 천문학적인 금액이 필요해서, 2018년 5월 29일 또다시 지누션의 션이 국내에서 최초로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을 위해서 아이스버컷 챌린지가 시작하면서 4년만에 다시금 부활한것.





  


기안84 아이스버킷 화제 이유?


다들 하고 있는 아이스버킷이지만 뜬금없이 기안84의 아이스버킷이 화제가 되었다. 사실 국내에 왠만한 스타들, 아이유, 박보검 등 많은 사람들이 참가한 아이스버킷이지만 그 이유는 정말 편한 복장. 아마 사각팬티가 아닌가 싶은 복장을 입고서 시우너하게 물을 쏟아부으면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렸지만 워낙 "태어난김에 살아가는 남자"라는 이미지가 붙어서 이것 또한 기안84 답다는 느낌.


어떤 사람은 이대로 팬티가 흘러내렸어도 이상하지 않았을거라고, 정말 자유로운 영혼! 매력적인 기안84 만화도 좋아하지만 정말 이사람 태어난김에 살아간다는 말이 딱 맞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