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이별이 떠났다 조보아 : 키, 인생작 가시, 코코넛 먹기, 온주완 최태준 열애 결별 정리

이별이 떠났다 조보아 : 키, 인생작 가시, 코코넛 먹기, 온주 최태준 열애 결별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매일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에 나오는 핫한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정리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핫한 스타는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 조보아씨의 정보입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조보아 프로필


이름 : 조보아 [ 본명 : 조보윤 ]

나이 : 1991년생 8월 22일 [ 올해나이 28세 ]

키 : 163cm

학력 :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교

가족 : 부모님, 2녀중 장녀

데뷔 : 2011년 JTBC 메이드 인 U

소속사 : iHQ ( 아역배우들이 많이 소속되어있다 )


대한민국의 배우로써 2011년 데뷔한 7년차 연기자. 첫 주연작은 2012년도에 tvN드라마인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시작했지만 그당시 발연기로 상당히 충격적인 이미지를 보여줬고, 그다음에도 또다시 연기력이 문제가 되었다. 그나마 2014년에 개봉했던 영화 가시에서 연기력 논란을 잠재울만한 연기력을 보여줬지만 영화자체는 망했다. 어쨌든 조보아 인생작이라는 것은 분명하다.


선생님을 집착하는 여고생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하고, 섹시함을 내보여주면서 그야말로 조보아를 위한 영화와 같았고, 연기력 또한 상당히 좋아졌다.



그리고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했고, 특히나 KBS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와 MBC 몬스터에서 확확 변하는 다양한 칠색조 같은 변화를 주면서 MBC에서는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었다. 예능에서도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중인데 그중에서도 특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꺠알같이 진행자로써 위치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역활을 해주고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말고도 감병만의 정글의 법칙에서도 큰 이슈가 되었는데, 바로 코코넛 먹방!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나 마치 CF의 한장면 같은 모습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했었다.






워낙 매력적인 배우인 조보아이기 때문에 특히나 연애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가 돌고 있다. 현재까지 온주완과 열애가 대중들에게 알려져있지만 이미 다 헤어져서 과거 이야기.


온주완과 조보아는 공식적으로 결별을 2017년 1월에 인정하기도 했다. 두사람의 결별이유는 특별한 이유는 없다고 하고, 아마도 대부분은 너무 바쁜나머지 서로 보지못해서 자연스럽게 이별을 맞이했다라고 예상되게 하지만 진실은 두사람만이 알수가 있다. 소속사측에서도 개인적 사생황이기에 정확한 시기와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밝힐수가 없다고 했다.




2번째 최태준과의 열애설이 살살돌고 있다. 이유는 과거 드라마 속에서 키스를 했던 사이. KBS2 부탁해요 엄마에 출연했던 두사람은 극중에서 두사람이 비밀리에 연애를 했었고 2번의 키스를 통해서 서로에 대해서 알아갔다고 한다. 최근엔 드라마속 인연이 실제 인연까지 이어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특히나 이런 열애설이 살살돌고 있는 듯 싶다.


두사람의 열애설은 올해 갑자기 생긴게 아니라 드라마 출연때부터 계속 해마다 지속적으로 열애하는거 아니냐라는 설만 있을뿐 뚜렷한 증거사진 한장 없는 그냥 낭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