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MBC 해설 데뷔 BJ 감스트 레전드 : 짝사랑, BJ 여친 후보, 포병지, 관제탑 라우러 핫이슈 정리

MBC 해설 데뷔 BJ 감스트 레전드 : 짝사랑, BJ 여친 후보, 포병지, 관제탑 라우러 핫이슈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6월 14일 이제 전세계의 축제인 월드컵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의 날입니다. 경기는 5월 15일 금요일날 기점으로 시작되는데요. 그중에서 대한민국의 경기에 사람들이 많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MBC, SBS, KBS 3파의 해설 경쟁도 치열한데요. 특히나 레전드 국가대표인 이영표, 안정환, 박지성이라는 3각구도 속에 정말 뜬금없지만 인터넷을 조금 하고, 축구도 안다는 사람들중에서는 유명한 BJ 감스트가 무려 MBC 공중파에 공식 디지털 홍보위원이 되었습니다.


MBC의 방송중 하나인 미러볼(미리보는 러시아 월드컵 볼래요?)라는 프로그램에서 감스트는 "감스트의 감방축구"라는 코너를 맡아서 인터넷 출신 방송인으로써 당당하게 한자리를 꽤차게 되었습니다. 그런 감스트가 이런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레전드라고 불리는 각종 사건과 이슈 덕분인데요. 하나씩 정리해봤습니다.



감스트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포병지"사건

사실 포병지 사건 이전에는 비교적 저무는 방송인으로써 그냥저냥 방송중이였는데, 이날을 기점으로 감스트라는 이름을 엄청나게 알리는 사건이 되었습니다. 피파온라인 축구게임중에 감스트는 엄청나게 돈을 들여서 2002전설   카드를 깠는데, 무려 김병지만 4장이떴습니다. 거기에다가 그 김병지를 합쳐서 김병지 3강이라는 고강 카드로 만들려고 하는데 그나마다 다 실패하면서 팬들사이에서 엄청난 웃음을 줬습니다. ( 다소 욕설 첨가 )



사실 여기까지는 뭐 그냥 헤프닝으로 끝날뻔했지만 김병지씨가 페이스북으로 본인 카드욕설영상을 보고 유쾌하게 대응했고, 이에 감스트도 정중하게 사과하고, 게임에서 김병지 카드를 쓴다고 말하면서 재미있는 해프닝으로 넘어갔습니다. 이후에는 한국선수 카드 깔떄는 욕은 쓰지 않았다고 한다.
 


이후에 김병지선수와 사진도 찍고, 아예 김병지 은퇴식에 방문해서 김병지 금카를 같이 구매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이후에는 김병지씨가 직접 방송하는데 나와서 김병지 10카에 도전하는 웃기는 일도 보여줬습니다.




감스트의 관제탑?

인터넷 방송인들은 저마다 유행어와 밈이 있는데 그중 하나인 감스트의 밈. 관제탑 라우러, ㄱㅈㅌㄹㅇㄹ라고 보통 치는데 이는 리액션으로써 관제탑의 노래중에서 관제탑 라우러라고 들리는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서 춤을 추는것을 말한다. 비교적 최근에는 별로 추지 않는다고



감스트의 짝사랑 여자친구? BJ 여친(여자사람친구) 누굴까?

최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감스트가 출연했고, 입담을 뽐냈는데 그중에서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없다라고 대답했지만 함께 출연했던 축구해설가는 네티즌들 사이에 소문난 그녀가 있다라고 밝혔고, 이에 감스트는 언젠가는 알게 될거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방송의 재미를 돋구었다. 여기서 누군지 찾아봤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이사람 저사람 많은 분들이 언급되고 있고 확실한 건 없지만 그중에 유력한 몇명을 추려내보자면 BJ코코, BJ양팡, 맨만숙, bj굽주 등의 이름이 언급되었다. 좋아하는 연예인은 아이린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과연 이 4명의 후보중에 있을지는 미지수. ( 사실상 2명은 낚시지만 )




아프리카와 유튜브를 넘어 공중파까지 진출한 대단한 인터넷방송인 감스트, 앞으로 공중파에도 한자리 차지해서 인방출신이 점점 방송가에도 활동할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