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꿀노잼 tvn 흥베이커리 충재화실 1화 : 기안84 후배 충재씨 연예 활동시작

꿀노잼 tvn 흥베이커리 충재화실 1화 : 기안84 후배 충재씨 연예 활동시작


안녕하세요! TV는 물론 유튜브, 트위치 다양한 인터넷 방송까지 각종 예능의 핫한 장면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XtvN에서 방송하는 디지털방송 TV가 아니라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만나볼수 있는 흥베이커리라는 방송입니다.


홍베이커리는 현재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웹드라마와 예능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다양한 방식으로 전해주고 있는 흥베이커리 5월 25일부터 새롭게 론칭한 메이커입니다. 새로움을 더한 방송이기에 다양한 방식중에 하나 흥베이커리 충재화실이 조용하게 이슈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충재화실은 나혼자산다의 출연한 기안의 친구 김충재씨를 메인모델로 예능에 제대로 첫 데뷔하게 되는것입니다. 첫방송 나왔는데 사실 예능보다는 다큐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충재씨가 방송에 나오게 된건 SM엔터테인먼트와 모텔 메니지먼트 회사 에스팀이 합작으로 만들어낸 새로운 기획사인 스피커와 인플로언서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화제성과 트렌드를 리드하는 새로운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을 말합니다. 예로 BJ, 스트리머도 이에 속할수 있겠네요.







1화에 처음으로 충재화실을 찾아준것인 개그맨 커플로 유명한 김민기 홍윤화! 첫화부터 개그맨들을 섭외해서 어느정도 재미를 보장하려고 했던거 같지만 방송자체는 참 잔잔하네요. 요새 트렌드가 잔잔한 예능이 대세지만 이건 거의 무조미료 방송 같은 느낌이..





충재화실이라는 이름답게 가볍게 들어온 손님들에게 미술을 살짝 알려주고, 빠르게 그림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아직 첫화라서 그런지 충재씨가 상당히 어색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이야기가 점점 전개되면 좀더 자연스럽게 멘트도 많이 칠거라고 생각됩니다.


지금은 충재씨의 매력적인 외모만으로 프로를 보게 만들지만 좀 더 진행하다보면 충재씨의 자신만의 색을 방송에 묻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어쨌든 잘생겼네요. 진짜 매력적인 외모.





1화이기도 하고, 충재씨에 첫 데뷔기도 해서 부담감이 상당했을거 같네요. 본인 입으로도 예능 편집한사람도 "가장 진지하고 가장 재미없는 예능"이라고 이 예능을 표현할수 있겠습니다.





충재씨가 거의 MC적인 역활을 이끌어나가야 하는데, 본업이 예술하는 사람이지, 예능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게스트분들의 입담이 발휘가 거의 안되네요. 개그맨들은 좀만 이끌어줘도 빵빵 터질텐데 거의 다큐멘터리 분위기가...





충재화실 첫화는 정말 꿀노잼방송이였습니다. 충재씨가 잘생긴것만 새삼 확인하게 된거 같아요. 다음편에는 좀 더 매력적인 충재씨의 매력과 게스트들과의 캐미가 어울릴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첫화인 만큼 편한 게스트인 기안84나 어린친구들을 불러서 차라리 좀더 예능으로 가거나 다큐로 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충재씨의 예능 데뷔는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예능에서도 만나뵐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