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불타는 청춘 새친구 배우 홍일권 : 나이, 데뷔, 키, 결혼, 이혼 정보 총 정리

불타는 청춘 새친구 배우 홍일권 : 나이, 데뷔, 키, 결혼, 이혼 정보 총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핫한 예능의 재미있는 부분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 예능은 SBS의 효자 예능으로 중견스타들이 리얼하게 서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방송으로 친구가 넘어 연인, 결혼까지 간 김국진씨와 강수지씨가 화제가 된 방송이죠. 오늘의 새로운 친구인 홍일권씨의 이모저모를 정리해봤습니다.



홍일권
나이 : 1968년생 [ 51세 ]
데뷔 : 1987년 연극배우
신체 : 키 183cm / 몸무게 76cm
대학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1988년에는 뮤지컬배우로써 데뷔, 1989년부터 KBS에서 활동하기 시작했다. 공채 탤런트로써 정식 데뷔한것이고, 그후 1991년에는 영화배우로써도 데뷔하면서 연극배우부터, 뮤지컬, 탤런트, 영화배우까지 다재다능한 그의 매력이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전해지고 있다. 특이 사항으로 유도 2단 자격증도 있다고 한다.






결혼부터 이혼까지? 왜?
- 홍일권씨에 정보를 찾다보면 결혼과 이혼 키워드가 같이 검색됩니다. 혹시나 해서 검색해봤지만 역시나 결혼한적이 없네요. 방송에서 자신의 연애 철학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여자를 만날 기회 자체가 없었다. 일하는 곳에서는 여자를 만나지 않는다"라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나이가 50대지만 아직도 여심을 녹일만한 매력적인 보이스와 얼굴인 홍일권씨! 불타는 청춘에서 좋은 여자사람친구도 만들고, 여친도 만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최고의 1분
2018년 5월 29일자 방송에서 첫 등장! 이번 불타는 청춘에서 가장 핫한 매력으로 이슈가 되었다. 어릴적부터 취미로 하던 음악을 위해서 친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서 색소폰 합주를 위해 색소폰을 꺼내다가 본체에서 키워크 조각이 떨어져 나간걸 보고서는 큰 충격을 받았다. 
이를 보수하기 위해서 순간접착제로 보수를 하던 홍일권은 손가락 두개가 딱 붙어버리면서 웃지못할 해프닝까지.. 구급차라도 불러야하는 순간에 김부용이 순간 기지로 편의점에 희발유를 사와서 하일권의 손을 떨어뜨려줬고, 결국 이 장면이 이번 방송의 가장 핫한 장면으로 8.6%의 시청률을 기록해 핫한 시청률에 남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