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로맨스 패키지 출연자 목록 : 직업, 나이 등 정보 정리

로맨스 패키지 출연자 목록 : 직업, 나이 등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매력적인 예능 방송의 다양한 소개와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예능 전문 정리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 새롭게 시도했던 설날 파일럿 방송이였던 SBS의 야심찬 새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파일럿으로 시작해서 정규편성이 되었습니다.



파일럿일 때는 전현무와 한혜진 등등이 진행을 맡았지만 열애 이후에 한혜진은 하차한 상태입니다. 매력적인 로맨스패키지가 현재 절찬리 방영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궁금한 출연자들의 정보! 보기 쉽게 정리해봤습니다. 101호부터 110호까지 총 10명의 젊은 남녀가 한 곳에서 살면서 펼치는 리얼 연애쟁취 프로젝트! 과연 어떤 분들이 있을지! 그들의 직업, 자기소개를 정리해봤습니다.








101호 : 초등교사 [ 29살 / 90년생 / 181cm ]

초등학교 2학년의 담임선생님, 서울 교육대학교 출신으로 대학원 석사학위까지 나오고 책을 출판하기도 했다. 과학이 전공이지만 다양한 과목을 가르치고 있다. 몸이 상당히 훌륭한편, 이상형은 키가 165cm에 비율이 좋은 건강한 스타일, 즉 김연아가 이상형에 가깝다.




102호 : 대학생 [ 26살 / 93년생 / 178cm ]

안재현씨와 김민지씨 닮은 느낌의 아이돌 같은 꽃미남 스타일,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재학중인 학생. 현재 3학년, 연애는 9살 차이까지 가능하다. 나이는 중요하지가 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차이 많이나는 연상 누나와 사귀어 본적 있다. 군대는 다녀왔고, 광고와 마케팅쪽에 관심이 많다.





103호 : 야구선수 매니지먼트 [ 28살 / 91년생 / 176cm ]

1화에서 무려 3표를 얻은 인기폭팔 인기남, 2년동안 NC다이노스 야구구단에서 외국인 선수담당과 국제업무일 전담, 번역능력자. 2년동안 쌓은 전국 맛집정보, 그리고 여자친구 쇼핑몰에서 기다려줄주 아는 인내심이 있다! 체력이 좋다! 이상형의 외모는 깨끗하면서 귀여운 스타일. 현재 5명의 여자중 2명이 이상형에 까깝다.





104호 : 한의사 [ 33살 / 86년생 / 172cm ]

상수동에 작은 바를 운영하고 있으면서 바텐더지만 실제 본업은 한의사. 피부전문 한의원. 드라마 명불허전의 한의학 자문을 하기도 하고, 침놓는 장면에서 대역을 하기도 했다. 도전을 하는것을 좋아하는 편. 타인과 배려하는 직업이기에 여자친구와의 관계에도 관심이 많은편





105호 : 의사 [ 32살 / 87년생 / 176cm ]

고향이 부산이고, 의사지만 운동을 상당히 좋아해서 체력과 몸이 좋다. 전국 의사 축구대회MVP 수상한적도 있고, 피트니스 대회 스포츠분야 우승경력도 있다. 잠을 안자더라도 운동할정도로 운동에 대한 관심이 많다. 





106호 : 대학생 [ 22살 / 98년생 ]

대구출신, 현재 학교 때문에 서울에서 자취중, 서울에서 2년정도, 장거리연애도 괜찮다. 연하보다는 연상이 좋다. 이상형은 다정다감하고 박력있는 스타일로 키가 워낙 크기에 177cm이상의 남친을 원한다. ( 키가 169.7cm ) 





107호 : 약사 [ 28살 / 91년생 ]

상당히 아담한편이라서 아담한 체구를 좋아하는 남자들에게 어필된다!





108호 : 사내 아나운서 [ 30살 / 89년생 ]

연하 남과 썸을 타본적이 있는데, 상당히 연하였었다. 작년 연말까지는 기상청에서 기상 캐스터 겸 아나운서로 근무했었다. 현재는 공공기관이나 다양한 곳에서 사내아나운서로 일하는 중, 취미로 웨이트 운동을 좋아하고, 스쿠버다이빙도 하는 활발한 편, 이상형은 곰같은 푸근한 느낌으로 토르가 이상형.




109호 : 수석 무용수 [ 27살 / 92년생 ]

무용 컴퍼니에서 수석 무용수로써 일하고 있다. 어린시절에는 발레로 시작, 한국무용, 선화예중->선화예고->한예종의 엘리트코스를 거친 엘리트, 이상형에 대한 눈이 상당히 낮은 편, 키는 상관하지 않는편





110호 : 필라테스 강사 [ 32살 / 87년생 ]
이번 로맨스 패키지중 여자중 제일 맏언니로 필라테스 강사, 과거엔 비서일을 6년정도 했었다. 나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는 연륜. 비서일을 오래해서 남자들에게 잘 맞쳐주는 편.





1화 미니바 선택결과 




매력적인 SBS의 새예능 로맨스 패키지!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됩니다! 과연 최종커플은 몇커플이나 탄생할지! 기대됩니다. 다음주에도 재미있는 예능 로맨스 패키지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