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딘딘 열애설 : 여자친구가 에어프릴에 윤채경 "절대 아냐" / 딘딘 군대 해병대 설

딘딘 열애설 : 여자친구가 에어프릴에 윤채경 "절대 아냐" / 딘딘 군대 해병대 설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연예계에 흘러나오는 썰들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깜짝 열애설은 래퍼인 딘딘과 걸그룹 에이프릴에 소속된 윤채경 두명사이의 묘한 기류의 포착한 기자들의 열애설입니다. 하지만 보도하자마자 바로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해당 열애설은 15일날에 보도되었습니다. "딘딘과 5살 차이인 윤채경이 열애중이라고 보도 한것." 보도한 결정적인 이유는 윤채경이 딘딘차량에 동승해서 서울 모처에 있는 식당으로 같이 이동해서 데이트를 즐겼고, 딘딘이 주변사람드렝게 여자친구라고 소개했다는것.

하지만 이런 보도가 나간지 단 30분만에 양측에서는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상당히 이례적을 빠른 대처속도였는데요. 두사람은 과거 음악의 신2에서 처음으로 예능에서 만났고, 정글의 법칙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서로 친해졌다는게 두사람의 입장입니다. 두사람의 소속사는 두사람에게 직접 물어봤고, 둘다 연인이라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과연 몇년 후에 또다시 열애설이 나오지 않을지? 아니면 단순히 해프닝이였을지는 시간만이 답을 알려줄거 같습니다. 묘하게 어울리는 두사람!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겠네요!





딘딘 군필? 해병대 출신이다?


딘딘에 대해서 검색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해병대라는 키워드와 만나볼수 있습니다. 그러면 혹시나 해병대인건가 하고 찾아봤더니, 실제로는 딘딘은 육군에서 포병 주특기로 복무했다고 합니다. 해병대설은 아버지가 해병대에 부사관으로 계셔서 아들도 해병대로 보낼려고 했었던것. 군복무를 앞둔 딘딘에게 아버지는 해병대부사관이니까 해병대에서 편한곳으로 빼줄테니 지원하라고 권했지만 사실 해병대엔 편한곳이 없다.



어쨌든 딘딘은 포병특기를 가지고 전역한 대한민국의 훌륭한 예비역. 혹시나 미필이나 면제라는 헛 소문이 있다면 오해하지마시길! 최근에는 예비군 훈련소 인증샷까지 올리기도 했습니다. 헛소문도 어느정도 신경쓰는 모습인거 같네요.


은근히 핫핫 딘딘!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계 활약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