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강아랑 KBS 기상캐스터 정보 : 나이, 몸매, 흑인 버튼에게 대쉬

강아랑 KBS 기상캐스터 정보 : 나이, 몸매, 흑인 버튼에게 대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TV속에 나오는 인물들에 대해서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이슈 주목되는 인기 연예인은 KBS의 기상캐스터로 활약중인 강아랑씨입니다. 상당히 미모가 빛나는 기상캐스터인데요! 어떤 분인지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강아랑
나이 : 1991년 10월 13일 [ 26세 ] / 출신 : 부산
데뷔 : 2015년동 KBS 공채 기상캐스터
가족 : 부모님, 1남, 1녀중 장녀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공간연출전공 [ 10학번]




- 과거 2014년도 84회 전국 춘향선발 대회 미스춘향으로 처음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강아랑씨, 그 이후에는 KBS 강릉 방송국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현대 중공업 사내 기자와 아나운서 등의 기본기를 갖추면서 이후 KBS에 기상 캐스터가 되었다.



- 현재 출연중인  방송은 KBS 뉴스광장, 진품명품, 천상의 컬렉션에 출연중으로, 그리고 KBS 새드라마가 방송할때마다 주연배우들과 함께 네이버 V 라인에서는 MC를 보고 있다. 상당히 안정적인 발성과 진행으로 기상캐스터지만 엄청나게 다양한 방송에서 얼굴을 내비치고 있는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기상캐스터. 대체로 기상캐스터들이 예쁘지만 예쁘기도 예쁘고, 방송에 나올떄마다 복장에 엄청나게 신경쓰는게 느껴진다. 특히나 드레스풍의 고급진 복장이 예술.



- 과거 미스춘향에 입상한다음에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자신의 꿈이 기상캐스터라고 밝힐 만큼 기상캐스터에 대한 꿈을 미리 그려놨다고 한다. 방송에서 애교를 상당히 뿜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 팬카페인 강아랑.com이 개설되었고, 2016년 2월에는 정모가 열리기도 했는데, 이후엔 좋은 취지로 봉사활동을 같이하기도 하면서 팬미팅이 쭈욱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이상형은 박수홍. 방송에서 밝혔었다. 기상캐스터지만 이례적으로 팬클럽이 상당히 열심히 활동하고, 팬덤명은 화랑이라고 한다.



- 우리나라에서 활약중인 흑인 농구선수인 디온테버튼에게 대쉬를 받기도 했는데 "기상캐스터 강아랑씨가 좋고, 차한잔 하고 싶다"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외국인이 봐도 예쁜 얼굴은 똑같나 보다.





다양한 방송에서 열혈 활약하고 있는 강아랑씨 앞으로 더욱더 좋은 자리에서 많은 방송에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