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나혼자산다 기안84 : 왕따 설, 키, ADHD 공황장애 뜻 스펙 정리

나혼자산다 기안84 : 왕따 설, 키, ADHD 공황장애 뜻 스펙 정리



안녕하세요. 매주 주말 저녁을 재미있게 책임져 주고 있는 매력적인 방송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의 취지가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서 혼자살고 있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입니다. 그중에서도 고정멤버들을 무지개멤버라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남자 기안84의 정보입니다.






기안84 [ 김희민 ]

나이 : 1984년 10월 22일생 [ 35세 ]

출신 : 경기도 여주시 / 거주 : 경기도 수원시

신체 : 키 178cm

학력 : 수원대학교 조형예술학부 서양화과 중퇴

데뷔 : 2008년 웹툰 노병가


현재는 대한민국에 예능인으로써 나혼자산다의 재미를 책임지고 있는 기안84. 어릴적 부모님 사이에서 무녀독남으로 태어나게 되었고, 어릴적에 화성시와 수원시에서 거주하면서 성장해 나갔다. 특히나 이때 기안84의 이름의 배경이 되는 화성시 기안동과 자신의 나이인 1984년생을 합쳐서 기안84라는 닉네임을 만들었다고 한다.


만화가지만 어린시절부터 무에타이를 해서 상당히 건장한 체격. 특히나 군대있던 사진은 화제가 될정도로 핸썸에 복근까지 있어서 지금이라도 몸을 만들면 괜찮지 않을까 싶지만 웹툰작가로써의 빡빡한 삶이 쉽지많은 않은듯. 사실 예능 방송인으로 나오기전에도 인터넷에서는 어느정도 이름을 알리고 있던웹툰 작가였다.



특히나 디시 카연갤시절부터 작품을 자주올렸고, 결국에는 빛을 보게된다. 특히나 카연갤시절 그렸던 노병가가 기안84의 인생역작으로 뽑는 경우가 많다. 기안84가 가장 잘그려내는 부분은 실제로 있을 법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것으로 구중에서도 10대이야기, 일진, 양아치, 왕따등 10대들 사이에 있었던 사회적인 이야기를 어둡게 잘 담아낸다.



기안84의 연예계 생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기전에 친한 만화가인 이말년과 함께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에 출연하기도 했었고, 그당시 만화도 그려가면서 만화가로써의 실력을 뽑냈는데, 그당시 방송에서도 상당히 뭔가 부족한 모습으로 평소에 이말년이 언급했던 "멍청한" 기안84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기도 했었다.



이후 2016년 2월 19일날 기안84의 인생의 큰 전환점인 나혼자산다에 첫출연하게 되고, 이후 6월 24일날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었다. 특히나 화제가 된건 다른 연예인과 다르게 진짜 원래 모습 그대로 방송에 나온것. 머리도 그대로, 옷도 그래도, 방송에서 말하는 것도 정말 그대로라서 자연스러운 그 모습이 오히려 화제가 되었던 것.




기안84와 씁슬한 인생


기안 84의 왕따썰이 있는데, 실제로 기안84가 왕따를 당한 건 아니다. 

방송에서 언급했던 내용으로 20대 초반 대학생시절의 모습을 나혼자산다에서 언급했었다. 대학시절 자신이 적은 일기 같은 것에 적혀있던 것으로 "점심시간에 밥은 혼자 먹는 편이 편하지만 아직 불편해도 애들 사이에 묻어가려고 함께 먹었다", ""재미가 없어도 억지로 웃음을 지으며 나는 왕따를 당하지 않기 위해 리액션을 크게크게 하며 아이들과 어울려 다녔다"라는 언급이 있었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기안84가 왕따를 당한게 아니냐라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또다른 것으로는 공항장애와 ADHD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ADHD는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로 어린아이들이 많이 결리는 병이지만 어른도 걸릴수 있다고 한다. 특히나 공황장애와 ADHD 둘다 4년전부터 병원에 치료받고 있다고 한다. 약을 먹으면서 조금씩 좋아지기는 한다고. 그래서 특히나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때에 가장 크게 공황장애가 왔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래도 최근에는 서울에서 다시 과거 살았던 수원집으로 돌아가면서 친구와 함께 만나면서 조금씩 상태가 호전되고 있다고 한다.




그냥 제멋대로 되는대로 살고 있는거 같지만 의외로 빠듯하게 인생 살고있는 기안84.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연재중인 복학왕 재미있게 그려주고, 나혼자산다에도 꿀잼으로 만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