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아이돌학교 & 프로듀스48 조유리 : 나이, 인성, 성형 논란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예능의 핫 피플들의 루머와 논란,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가장 빛나고 있는 아이돌연습생들의 피튀기는 치열한 대결! 프로듀스48에 출연한 조유리. 과거 아이돌학교에도 출연했었는데

요. 조유리의 각각의 방송에서의 남긴것과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조유리의 이야기 바로 확인해보시죠.



아이돌학교 & 프로듀스48 조유리 : 나이, 인성, 성형 논란 정리



조유리
나이 :2001년 10월 22일 [ 18살 ]
소속사 : 스톤뮤직 언테테인먼트
신체 : 키 160cm / 몸무게 45kg
연습기간 : 9개월

아이돌학교에서의 활약
첫 등장에 최유정을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던 연습생으로, 아슬아슬하게 18위로써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리고 마지막 순위 발표에는 아쉽게도 15위로써 데뷔에 실패. 이당시에는 연습생은 아니였었다고

프로듀스 48에서의 활약
1화 귀여운 양갈래의 머리스타일로 방송에 잠깐 잠깐 나왔다. 2화에는 등급평가를 받는 무대에 같은 소속사 식구인 배은영, 이시안, 장규리와 함께 Chewing Gum무대를 꾸몄는데, 공연 이후에 이홍기 트레이너의 요청을 받아서 노래를 추가로 부르게 되었는데, 이때문인지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4명중에 혼자만 A등급을 받으면서 준비된 연습생의 이미지를 내비쳤다.





성형논란?
가장 크게 논란이 일어난부분은 아이돌학교에서 출연했을때와 프로듀스48에서의 모습이 너무나도 달랐기 때문에, 아이돌 학교 출연당시엔느 최유정을 닮은 꼴로 유명했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완전히 정변한 모습을 보여줬다. 팬들사이에서는 성형은 아니지 않는다라는 평이 대부분.

특히나 턱라인이 날렵해진것은 아마다 살이 빠지고, 나이를 먹으면서 젖살이 빠져서 그런거 아닐까 추측중. 콧대부분은 살짝 높아진거 아닌가 추측하고 있지만 정확한 성형증거는 전혀 없다. 어찌되었던 팬들 사이에서는 더 이뻐졌다는게 대부분의 평가





인성논란?

아이돌학교에서 일부러 몇몇 어그로를 끌었다고 추정되는 연출이 있는데, 그것과는 상관없이 한 장면이 크게 논란이 되었다. 같은 편의 멤버가 0점을 맞게 되었고, 마치 이를 비웃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이돌학교 팬사이에서는 큰 논란이 되기도 한 장면, 이장면은 직접보고 판단하시길. 비교적 다른 멤버들이 그냥 놀라는 반응인데, 살짝 미소짓는 모습 같이 보여서 큰 논란이 되었다.



그리고 아이돌학교의 출연이 끝나고 멤버들끼리의 우정과 추억을 쌓기 위해서 서울에서 몇일씩 더 머물러 있었지만 조유리는 바로 부산으로 내려갔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요부분은 인성논란까지 말하기엔 개인적인 부분




어쨌든 A등급으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조유리씨. 아이돌학교에 모습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이번 프로듀스 48에서는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