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너목보5 : 유학파 이태리 돌고래 유성녀 "Diva Dance" : 패널 경악

너목보5 : 유학파 이태리 돌고래 유성녀 "Diva Dance" : 패널 경악



대한민국 핫한 예능 정보는 다 정리하고 있는 예능 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4월에 방영된 너목보5에 나온 유학파 이태리 돌고래 유성녀, 엄청난 비주얼에 매력적인 목소리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거기에 실제로 실력자라고 하면서 더욱더 이슈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태리에서 성악을 공부한 소프라노 유성녀, 고음의 화려한 기교를 선보이는 콜로라투라라는 소프라노를 전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장르를 대한민국에 널리 알리기 위해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조수미씨가 있다고 합니다 ㅎㅎ

거기에 부른노래가 과거 대박 영화인 제 5원소에서 외계인이 부른 Diva Dance, 사실 이노래는 인간이 부를수 없는 고음으로만 만들어진 노래라고 하는데요. 뭐 사실 아예 못부르는게 아니라 일반인들이 못부른다는 것이겠죠. 그런 노래 같이 들어보실까요?





그야말로 천상계의 목소리 같습니다. 인간이 낼수가 있는 대역폭의 소리가 아닌거 같네요 ㄷㄷ매력적인 그녀의 방송 화면도 확인해보시죠! 바로 보시죠.




우리 뺌형이 웃겨가지고 코가 벌렁벌렁, 이때까지는 진짜인지 아닌지는 사람들이 긴가민가.





2라운드 립싱크와의 비교 분석인데, 일부러 예능 컨셉을 잡았는지 촬영자체를 웃기게 막 배틀하는 느낌으로 찍었네요. 어쨌든 예능이니까요 ㅎㅎ 재미는 있었습니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한민국의 음악의 미를 알려줄 유성녀씨! 다음에는 더 좋은 무대에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또 더 재미있는 예능 핫장면, 핫이슈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