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레이싱모델 로드걸 이은혜 남자친구 노지훈과 전격 결혼발표 : 축 임신

레이싱모델 로드걸 이은혜 남자친구 노지훈과 전격 결혼발표 : 축 임신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핫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한때 열심히 사진찍으러 다니던 레이싱모델분들! 최근에는 그다지 정보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블로거 이웃분들꼐서 가끔씩 올리는 소식을 접하기도 하는데요. 그중에서 레이싱모델분들중에서 탑이라고 불리는 이은혜씨가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직까지 공식 뉴스에는 딱히 다루지는 않은거 같네요 ㅎㅎ 레이싱모델에 대해서 관심이 뭐 그렇게까지 많은건 아니니. 남자친구는 3살연하인 가수 노지훈씨라고 하네요. 거기에 임신을 해서 속도위반 결혼이라고 하니 더욱더 축하해줘야겠네요! 그럼 이은혜씨와 노지

훈씨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은혜
나이 : 1987년 6월 26일
신체 : 172cm / 49kg / B형
- 대한민국 레이싱모델중에 탑, 현재는 아프리카TV BJ도 겸업, 게임쪽 방송도 꽤나 활약했었다. 특히나 헝그리앱에서 방송한 이은혜의 몬스터 길들이기는 비록 짧아도 게임방송 최초로 레이싱모델이 단독으로 MC를 맡은 이례적인 프로그램, 현재도 다양한 활동으로 활약중, 특히나 레이싱모델의 본업에 맞게 다양한 레이싱쇼에서 활약하고, 그외에도 방송이나 게임쇼에도 자주 모습을 비추고 있다.



노지훈
나이 : 1990년 7월 12일생 [ 29살 ]
신체 : 키 186cm / 74kg / AB형
가족 : 누나 2명 
- 대한민국의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전직 축구선수, 그래서 아육대에서 활약하기도했다. 초등4년생부터 고교 3학년까지 청소년 국가대표 골키퍼로써 활동했다. 지금도 연예인 축구단에서 활동하기도 한다. 원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소속이였지만 나와서 현재는 소속사가 없다.





두사람의 결혼소식?


- 아프리카 방송으로 돌연 결혼소식을 알려줬습니다. 5월 19일날에 결혼예정으로 한달전에 정보를 알려주었는데 팬들과 소통하고 있던 아프리카에서 소식을 알려줬는데 팬들에 대한 미안함이였는지 눈물흘리면서 사실을 밝혀줬습니다. 사실 결혼 공개를 하기전에는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가 없었기에 팬들도 놀라는 눈치였지만 어짜피 결혼한 나이라면서 쿨하게 축하해주기도 했다. 대체로 아끼는 팬들이였기에 행복하라고, 육아방송으로 바꿔라라는 등의 의견도 다수 있었습니다.


- 배신당했다는 것보다 이제 갈때가 되어서 축하한다고, 남편이 누구냐라는 등의 의견이 대부분, 특히나 이전에 로드FC에 심건오선수의 깜짝 고백으로 사람들이 많이 헷갈리기도 했는데 이번에 확실하게 누구인지 알려주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와 사귄지는 생각보다 오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몇개월 남짓이라고 하네요.



당장 내일열리는 서울 국제사진 영상전에는 나온다고 하네요. 만나보고 싶으신분들은 2018년 4월 19일 ~ 22일사이에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 사진영상전에서 만나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행복한 결혼생활하시고! 아이도 건강하게 출산하시길! 그럼 또 다음에 이슈가 있으면 만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