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정인선 열애 : 아역, 키, 나이, 결혼까지 팩트체크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정인선 열애 : 아역, 키, 나이, 결혼까지 팩트체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핫 피플을 정리하고 있는 이슈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다양한 이슈를 좀 더 정확하게 팩트기반으로 디테일하게 전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늘의 네이버를 뜨겁게 달군 새로운 열애 커플은 바로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동반 출연중이였던 이이경씨와 정인선 씨인데요! 두사람은 사실 PD도 모르게 1년간의 뜨거운 열애중이였다고 합니다. 덕분에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이름이 더욱 널리 알려질거 같네요. 그럼 오늘은 일단 정인선씨에게 초점을 맞춰봤습니다! 어떤 분일까요? 확인해보시죠





정인선
직업 : 대한민국 배우
나이 : 1991년 4월 25일 [26세]
신체 : 키 162cm / 45kg / o형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가족 : 부모님, 1남1녀중 막내
소속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종교 : 없음





배우계의 보아라고 불리는 이유는?
아역시절부터 상당히 이곳저곳 많이 출연했었다. 대표적인것만 추려보자면 순풍산부인과 미달이와 같은반 아이, 살인의 추억에 수로를 뒤지고 있던 송강호에게 거기 뭐있어요 라고 말을 걸던 여자초등학생 단역이지만 강력한 인상을 줬다. 1996년 SBS드라마 당신을 시작으로 강력하진 않지만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조금씩 자신의 입지와 연기스펙트럼을 넓혀간 바짝스타가 아닌 내공이 있는 연기자.




배우가 된계기?
특이하게도 본인이 하고 싶어서 시작한게 아니라 오빠가 신문에 난 연기학원 광고를 가져와서 부모님께 연기가 배우고 싶다고 때를 썼는데, 그당시 오빠가 하는건 뭐든지 하고 싶어서 덩달아서 같이 학원등록할때 해달라고 고집을 피워서 학원을 다니게 되었고, 생때를 부리자 어쩔수 없이 한달동안 다녀보라고 학원을 등록해주셨는데 그게 이에져서 연기자 생활을 걷는중, 오빠는 현재 연극쪽에서 활동하고 있다.




열애설 직후 결혼설까지?
두사람의 열애설은 오는 4월 17일날 일어났고, 열애설이 일어나자 단 15분만에 두사람은 사귄다는걸 인정하면서 쿨하게 공개연애로 바뀌었다. 요새 추새는 대체로 바로 인정하는 모양세, 워낙 정보가 빠르기에 사람들이 다아니 이제는 굳이 공개되면 감추지 않는 모양새, 두사람의 나이차이가 딱 2살차이라고 한다. 
연관검색어에 올라온 결혼은 실제 연인인 이이경과의 결혼설이 아니라 바로 인기 드라마 와이키키에서 작중 윤아의 결혼식 때문에 같이 검색어에 뜨는게 팩트, 뭐 앞으론느 실제 연인인 이이경과의 결혼설이 돌거 같긴 하다.






비교적 착하게, 열심히 살아온 정인선씨는 특별하게 논란이 거의 없는 편이네요 ㅎㅎ 앞으로도 멋진 모습만 기대합니다. 멋진 연애 행복하게 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