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함소원 & 진화 18살 나이 차이 남편과 결혼 : 이혼, 남편, H양 비디오사건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의 재미있는 썰을 정리해보고 정보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이슈중심인 연예인은 바로 과거 배우로 활약하셨던 함소원씨입니다. 최근에는 그다지 활동하지 않고 계신데, 최근 18살 나이차는 멋진 남자친구분과 결혼을 했다고 하셨다고 하네요. 기념으로 정리하보는 함소원씨의 이야기 바로 확인해보시죠.


함소원 & 진화 18살 나이 차이 남편과 결혼 : 이혼, 남편, H양 비디오사건 정리


함소원
나이 : 1976년 5월 19일생 [ 43세 ]
직업 : 여자배우 겸 가수
신체 : 키 172cm / 몸무게 51kg
취미 : 독서
특기 : 볼링, 한국무용, 현대무용, 수영
학력 :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종교 : 불교
-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입상후에 연예계로 발빠르게 입문했다. 2002년도 처음 색즉시공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고, 다양한 드라마에도 출연하기도 했고, 그 흐름을 이어받아서 2002년도에 싱글앨범을 발매하면서 가수로써 활동하기도 시작했다. 2008년 전격 중국으로 진출해 인기를 끌게 되었고, 국내에서는 더이상 활동하지 않게 되었다.





이슈 : 함소원과 중국인 남자친구와의 결혼


- 2018년도 18살 연하, 즉 25살인 중국인 남자친구인 진화와 결혼해서 이제는 남편이 되었다. 이 남자친구는 한국연습생 출신으로 이 남친은 매력적인 외모와 더불어서 하얼빈 지방의 대규모의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 즉 금수저집안의 아들이라는게 밝혀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중국에서도 함소원과 금수저 남자친구의 결혼소식이 전해지고 이슈가 되었다. 현재 중국에 한파로 인해서 결혼을 올 여름으로 미뤘다고 밝혔다. 현재는 혼인신고를 해서 부부상태









이슈 : H양 비디오 사건과 누드 사진집


- 함소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H양 비디오사건, 2003년도에 함소원은 누드사진집을 냈다. 그당시에 H양 비디오라는 스캔들의 논란이 있던 함소원, 그런 논란 직후에 바로 누드사진집을 냈는데 이당시에도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라는 언급이 있었고, 그에 기자가 질문을 하기도 했는데, 이에 함소원은 그당시 "H양이 내가 아니다"라고 증명하고 싶은 부분도 있었다라고 답변했다.

- H양 비디오 사건의 여파로 지난 5월에 병원에 입원해서 볼면증에 시달렸다. 갑자기 낮에 잠들었는데 내 나체를 꿈속에서 봤다. 그게 계기가 되어서 누드집 촬영을 시작하게 되었다. H양 비디오의 주인공과 내가 같은 인물인지 아닌지 보여주기 위해서 였다.

- 어찌되었던 H양비디오 사건 논란은 그렇게 종식되었고, 함소원누드로는 총 50억넘게 벌어들이는 대박이 났다. 하지만 그 이후로 함소원은 연예계에서 더이상 만나볼수가 없었다. 이당시 함소원의 누드집이 파격적인게 아니였다. 그당시에 좀 잘나가는 연예인들은 누드컨텐츠로 재미를 보던 사람들이 꽤 많았기 때문, 그중에서도 함소원이 가장 인기 있었기에 50억이라는 엄청난 대박을 낸것.




이슈 : 누드사진집 이후의 함소원
- 사실 함소원씨가 누드사진집 이후 활동을 멈춘게 아니였다. 패션 모델로도 활약하고, 연극에서도 활약하고, 뮤지컬무대, 요가책을 내가도 했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지만 크게 이슈되지는 않았고, 몇년간의 한국 활동 끝에 재미를 보지 못한건지, 중국에서의 강력한 오퍼가 온건지 중국으로 진출해서 중국에서 인기를 누리면서 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