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정가은 : 전 남편 이혼 이유, 딸, 나이, 과거 등 정보정리

정가은 : 전 남편 이혼 이유, 딸, 나이, 과거 등 정보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이슈와 논란은 다르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에도 계속 전해드리고 있는 매력적인 다양한 썰들 오늘의 이슈의 주인공은 바로 정가은씨입니다. 어떤일인지 바로 정리해보죠!



정가은 [ 본명 : 백성향 -> 백라희 ]
나이 : 1878년 6월 20일 [39세]
신체 : 키 170cm / 51kg
학력 : 부산경상 대학교 무역학과
종교 : 없음
소속사 : 더블브이 엔터테인먼트






- 1997년 데뷔해서 모델활동을 시작으로 2001년도에 미스코리아 경남으로 입상하게 되면서 더욱 활동영역이 넓어졌다. 단역과 뮤비에서 활동했고, 특히나 케이블 채널에서 나는펫으로 TV에 정식 데뷔하게 되었고, 그이후 무한걸스와 남녀 탐구생활을 통해서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했다.





- TVN인기 프로그램이였던 남녀탐구생활로 인기의 정점을 찍었지만 그이후에 계약만료후 하차, 인기도도 마찬가지로 내리막을 찍게 되었다. 사실 그당시 뭔가 문제가 있다는 듯 껄끄러운 뉴스가 나오기도 했는데, 아고보니 방송국의 언플이였던것. 미리 하차의사를 밝혔었고, 계약만료로 자연스럽게 하차했던 것. 하지만 이미지라는게 무서운게 정가은이 마냥 나쁜 사람처럼만 비춰졌다.

- 그 이후에는 세바퀴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활약을 하긴했으나, 워낙 센 연예계 선배들에게 기가 눌러서 재미있게 이야기하고도 그 재미를 살리지 못했다. 그 이후에는 SBS 영웅호걸에서 멤버로 활약하기도 하고, 라디오 정가은의 스위트 뮤직박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2010년 쯤에는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면서 여기저기 게스트로 많이 활약하기도 했다.




결혼부터 이혼까지
- 2016년 1월 30일 서울 강남에서 동갑내기인 사업가 신랑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딸의 출산이 7월 20일날, 즉 속도위반 결혼이였던것. 어쨌든 행복하게만 잘 살거 같았던 두사람은 2년만에 이혼하게 되었다. 두사람의 이혼이유는 사업가 남편과의 성격차이, 협의이혼으로 각자의 갈길을 걷기호 했다고 한다. 지난해에 가정법원에 이혼조정을 신청했고, 숙려기간까지 지나 결국 이혼하게 되었던것. 딸은 정기은씨가 양육하기로 했다. 


- 그녀는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많이 소통했었는데, 그 내용들이 심상치가 않았다. "혼술, 소이 재우고 그냥", "혼술하기 딱 좋은 와인", "독박육아", "곧 행복해지겠죠" 등등 현재 스스로가 불안하고, 불행하다는 느낌의 이야기를 많이 올렸다. 과거에 남편이 너무 늦게 들어와서 새벽 5시에 가출한 적이 있었다고 한다. 나가서 삼계탕을 먹고서 8시에 다시금 집으로 들어왔지만 그당시 가출한지도 몰랐고, 잠만 자고 있었다라고 밝힌적도 있었다.


- 사실상 남편이 돈만 벌어오지 가족에 대해서는 케어하지 못한거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