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한끼줍쇼 이휘재 탁재훈 : 각종 사건 논란 정리, 미투? 도박?

한끼줍쇼 이휘재 탁재훈 : 각종 사건 논란 정리, 미투? 도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와 예능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 2018년 04월 11일날 방영되었던 한끼줍쇼! 오늘의 게스트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게스트 두분 이휘재씨와 탁재훈씨입니다. 탁재훈씨의 논란은 역시나 도박이죠. 도박이후 방송복귀에 꽤나 시간이 걸렸죠. 이휘재씨의 각종 논란은 너무 많아서 정리해봤습니다.




탁재훈 [ 본명 : 배성우 ]
나이 ; 1968년 7월 24일 [ 51세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아이 1남 1녀
학력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소속사 : 팬 엔터테인먼트
종교 : 무종교
사건 : 불법도박사건, 2013년도 11월에 코미디언 이수근씨와 함께 인터넷 불법도박을 한 혐의로써 조사를 받았다. 이당시에 신정환은 이미 몰락의 길에 빠졌기 때문에 이를 지켜본 탁재훈이 그것도 방송에서도 몇번이나 언급했던 그가 이렇게 무너졌다는게 팬들에게는 엄청난 실망을 받았다. 그전엔 2003년 음주운전사건으로 입건되기도 했었다. 결국 불법 도박혐의로 재판에서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 2013년이후 방송에서 퇴출되었다. 그리고 2016년 음악의 신2를 통해서 복귀했고, 라디오스타에도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에 출연중. 하지만 퇴출이전의 입담이 생각보다 살아나지 않고 있어서 대체로 투입된 방송들이 흥하지는 못하고 있다.







이휘재 [ 본명 : 이영재 ]
나이 : 1972년 12월 29일 [ 47세 ]
가족 : 배우자 문정원, 아들 이서언,이서준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중퇴
중교 : 천주교
사건사고리스트 정리[ 큰사건들만 정리 ]


1. 상상플러스 손가락 욕 사건 : 정형돈에게 뻐큐를 날리는 모습이 방송에 잡히면서 비호감이미지가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반론을 조금 해주자면 방송 흐름상 모르는 척하면서 시간을 끌어야 다양한 반응을 볼수 있는데, 정형돈이 그냥 정답을 맞춰버리면서 엿을 날린것. 아마도 편집될거라고 생각했겠지만...

2. 2016 SBS 연기대상 막말논란 : 사실 뻐큐사건은 해프닝이 가까웠다고 보면 되지만 연기대상 막말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면서 편집도 불가능해서 각종 말도 안되는 이휘재씨의 수준이 그대로 노출되었다. 
2-1 방송중 성동일이 정장위에 패딩을 입고 있었는데, PD인지 연기자인지 헷갈리다면서 "성동일씨 배우 맞으시죠"라고 물으면서 무안을 준것.
2-2 이후 20년만에 상을 수상한 박성웅이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던중 성동일을 언급하자 또다시 성동일에게 면박을준다. "봐봐 형, 형은 PD 맞다니까"라는 멘트를 치면서 박성웅은 수상소감을 말하다말고 기다려야했다.
2-3 또 그이외에도 조정석에게 당시 연인인 거미를 언급하게 유도하고, 드레스를 입고서 안마의자에 앉는 아이유에게는 독하다라는 언급하면서 논란이 되었다.

결국 이휘재는 진행논란에 대해서 사과문을 올렸다. 진작하지 않았으면 될것은 개인의 욕심으로 방송을 망친것. 그여파로인지 몰라도 시상식에 항상 MC를 보던 그를 2017년도에는 어느방송에도 볼수가 없었다. 

3. 이바람, 미투논란?
- 의외로 바람둥이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제대로 스캔들한번 난적이 없었다고 한다. 이휘재가 바람기가 있다기보다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았던것. 워낙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다보니까 이여자 저여자들이 다 좋아한다고 하니 마치 바람둥이인것마냥 이미지가 잡히게 되었고, 이휘재는 이 컨셉을 그대로 방송에서 써먹게 되었던것.





여기까지가 현재까지의 두사람의 논란과 이슈, 이휘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하차한 이후에 별다른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다시금 방송에 출연하면서 또다시 새롭게 연예계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려는듯 합니다. 마찬가지로 탁재훈씨도 현재까지 방송에 이미지가 애매해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면서 입지를 다지는 모습이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시길!


* 결과론적으로 말해보자면 지난주 4.4%보다 0.8% 높은 5.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