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 박승희 사이, 전명규 교수, 곽윤기 관계정리 [ 인스타그램, 실업팀, 하이마트 광고 ]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 박승희 사이, 전명규 교수, 곽윤기 관계정리 [ 인스타그램, 실업팀, 하이마트 광고 ]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이슈의 중심의 주인공은 쇼트트랙에서 아름다운 미소와 개념찬 인성으로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선수 김아랑 선수의 이야기입니다. 비교적 개인적인 이야기들은 지난 포스팅에 적어두었습니다. 이번엔 2번째 김아랑선수에 알아보는 시간으로 최근 이슈가 된 사항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슈 : 논란의 박승희 
-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인 박승희선수. 2014년도에 금메달을 딴 금메달리스트, 그리고 이번 2018 평창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은퇴하였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그림자 신세였다"라는 문구를 캡쳐했고, 거기에 멘트로 어디까지 갈 생각일까라는 설명과 함꼐 올렸다.


- 이 그림자 신세였다라는 멘트는 당일 김아랑 선수가 계주에서 금메달을 따고 나서 신문사에 나온 멘트일부분이였다. 김아랑은 집이 전주로 중학교 1학년시절부터 총 6년간 3살 언니인 박승희와 한집에서 생활했다. 원래는 방도 같이 쓸정도이고, 제사도 같이 지내기도 하고, 가족여행도 같이 다닐정도로 절친이였다. 그런데 김아랑이 대학을 진학한다음부터는 서로 연락하지 않고 인스타를 언팔할정도로 사이가 틀어졌다. 그이후에 박승희 선수는 김아랑선수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에서 전부 삭제했다.

- 현재는 어떤사이인지는 두사람만이 알수 있겠지만 현재상황에서는 친하다고 할수는 없을듯.







이슈 : 그것이알고싶다 전명규 교수
- 최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 김아랑선수의 이름이 언급되었다. 바로 그것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의 이야기에서 시작되었는데, "김아랑 선수가 많이 힘들어했다. 바로 전명규 한체대 교수 때문", "김아랑 선수가 다행이도 실업팀에 갔고, 그 실업팀은 전명규 교수의 입김이 닿지 않는곳"이였다고 밝혔다. 원래 전명규 교수가 선수들에게 이팀으로 가라하고 지목해준다고 했는데, 김아랑선수가 자신의 뜻을 거스르고 다른 팀으로 가자 김아랑을 엄청나게 싫어한다고 밝혔다. 덕분에 김아랑선수가 올림픽 전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힘들어했다고 밝혔다.




이슈 : 김아랑의 프렌드 곽윤기
- 주변에서 김아랑을 어떻게든 끌어내리려는 세력도 있지만 든든하게 곁을 지켜주는 사람도 있다. 바로 쇼트트랙의 관육기선수. 두사람은 마치 친남매같은 편안한 느낌으로 서로를 격려하면서 잘 보드다듬어주고 있다. 워낙 김아랑선수가 곽윤기 선수를 잘 놀려먹고 장난치고 있다고 한다. 마치 톰과 제리.


이슈 : 김아랑선수의 하이마트 광고
- 최근에 하이마트 모델로 선정되었다. 롯데 하이마트모델엔 원래 쇼트트랙컨셉을 살려서 "우리집 가전 선수교체"라는 문구와 함께 밀어주면 튀어나오는 역활을 맡았다. 움짤과 함께 마지막에는 예쁘게 차려입고 나오는 모습이 귀엽다. + 딱히 찾은건 아닌데 하이마트 검색하다보니 같이 나온 고양시 광고도! 상당히 광고 퀄리티가 아숩지만 귀여운 김아랑선수의 댄스를 맛볼수 있다. 고양시 꽃박람회 홍보영상








이슈 : 김아랑선수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alang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