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예비형부가 나보고 화류계에서 일하는 술집여자 같다고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미친놈 썰

예비형부가 나보고 화류계에서 일하는 술집여자 같다고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미친놈 썰



우선 저는 20대 초반 직장인이고 
제 사촌 언니는 결혼을 한 달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언니가 예비신랑과 연애할 때부터 
좋은 사람이라고 저에게 얘기를 많이 해서 
정말 좋은 사람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생각하여 진심으로 축하해주었습니다 

사건은 지난주 주말 저와 사촌 언니, 
비신랑 셋이서 만나 술자리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저는 평소에 약간 세미 스모키 스타일로 
화장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고 평소와
같이 화장을 하고 언니와 예비신랑을 만났습니다 

1차 술자리에서 얘기를 나누고 
있던 때에 예비신랑이 저를 보더니
 대뜸 저에게 물었습니다 

"화장을 왜 그렇게 진하게 하고 다니세요?" 

저는 원래 화장을 이렇게 하고 다니는걸 
좋아하고 제 취향이라고 말했더니 
예비신랑이라는 사람은 

"아 좀 그쪽에서 일하는 사람 같아 보여요" 
이런 말을 꺼냅니다 

처음에 저와 사촌 언니는 메이크업이나 
뷰티 쪽에 일하는 사람 같다는 뜻으로 해석했는데 
그 사람이 대놓고 이런식으로 말을 하더라고요 

"아니 그거 말고 화류계 쪽에서 일하는 사람 같다고요" 

언니는 당황해서 예비신랑을 나무랐고 
저는 순간 기분이 더러웠지만 결혼 한 달 
앞둔 사람들이고 술자리 분위기를 망치고 
싶진 않아 그냥 넘어갔습니다 

2차 술자리에서도 문제없이 
얘기를 잘 하다가 사촌 언니가 화장실 간 틈을 
타 예비신랑이 제 얼굴을 보더니 
또 같은 소리를 했습니다 

"나이가 스물 초반이면 더 젊게, 더 연하게, 
더 여성스럽게 화장해도 예쁜데 왜 그렇게 
화장을 해요? 솔직히 말하면 그쪽 화장 좀 싸 보여요" 

결혼하면 앞으로도 볼 사람이고, 
특히나 예비신부의 친척, 즉 처제인 저에게 
저런 무례한 발언을 계속한다는 것에 
저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저는 제 취향에 맞게 꾸미고 다닐 뿐이고, 
제 돈 주고 산 화장품을 제 손으로 제 얼굴에 
바르겠다는데 당신이 참견할 이유없습니다 

더더욱 당신의 취향에 맞지 않다는 이유로 
나를 그런 식으로 매도할 자격도, 제가 
당신한테 그런 소리 들을 이유도 없습니다" 
라며 따졌습니다 

그러더니 예비신랑은 

"아 멋있네요 최고예요" 

라고 말하며 박수를 치고 엄지손가락을 
세우는 둥 저를 한껏 비꼬았습니다 

마침 화장실에서 돌아온 사촌 언니가 
상황을 전해 듣고는 예비신랑에게 화를 냈습니다 

나랑 결혼하면 얘 얼굴 안 볼 거냐고, 
얘네 가족들은 안 볼 거냐고 오빠보다 
열세살이나 어린애한테 그게 할 소리냐고 

예비신랑은 또 자기가 언제 저보고 
화류계 여자 같단 소리를 했냐며 
발뺌을 하더라고요 

발뺌이라기보단 술에 취해 본인 입으로 
지껄인 소리조차 기억 못하는걸로 보였습니다 

사촌 언니가 당장 저에게 사과하라고 
화를 내니 예비신랑은 잔뜩 꼬인 목소리로 

"아 예 죄송합니다" 

이런 식의 장난섞인 말투로
사과 아닌 사과를 했습니다 

그 사람의 태도에 더더욱 기분이 더러웠고 
사촌 언니 역시 지금 이게 뭐 하는 짓이냐며 
그 사람에게 화를 내니 그 예비신랑이라는

작자는 왜 자기 편은 안 들어주고 사촌동생 
편만 들어주냐고 도리어 화를 냈습니다 

사촌 언니는 
"얘는 내 친척이고 핏덩이일때부터 봐온 애라서 
엄청 아끼는앤데 당연히 말 함부로 한 오빠가 
아니라 핏줄인 얘 편을 들지" 

라며 반론하자 예비신랑의 
다음 태도가 정말 가관입니다 

말이 끝나자마자 사촌 언니를 한껏 
노려보더니 주먹을 꽉 쥐더라고요 

저는 순간 ‘언니를 때리려고 하나?’ 
하는 생각까지 들었고 아무리 술에 취했다 
한들, 본인의 밑바닥을 보여주는 그 사람의
행동에 어이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본인이 앉아있던 
의자를 발로 차고는 나가버리더라고요 

그 이후에 삼자대면을 했을 때도 
사과하려는 의지조차 안 보였고 그저 상황을 
모면하고 싶다는 것만 눈에 보였습니다 

끝까지 본인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핑계를 대며 저에게 그런 소리를 한 적이 
없다고 우기기에 저와 언니가 똑똑히 들었다고 하자 

"아 그럼 내가 그런 소리를 했다 치고" 

"그렇다면 미안합니다" 

"저는 그런 뜻이 아니었는데" 

이런 식의 형편없는 태도로 
상황을 모면하기만 급급했습니다 
결국 저는 제대로 된 사과를 못 받았습니다 

신부 측의 친척을 보는 자리에서 본인 
스스로 자제할 줄 모르고 술에 잔뜩 취해 
칠렐레팔렐레한 것도 이해가 안 갈뿐더러 

아무리 술 취해서 기억이 안 난다 한들 
본인의 실수는 사과를 하는 것이
맞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한 달 뒤면 결혼식이 열리는데 
저는 이 사람 얼굴은 쳐다보기도 싫을뿐더러 
저희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기도 싫습니다 



베플 
술집 여자 많이 끼고 놀았나 본데 


베플 
사촌 언니 부모님께 말하세요!
형부 될 사람이 나보고 술집 여자 갔다고 했다 
술 취해서 그런 몰상식한 언행과 폭력적인 행동도 
보여줬는데 그런 행동하는 사람한테 언니 
꼭 시집보내야 되겠냐고

 술 취해서 그런 행동하는 사람들은 
그 버릇 절대 못 고칩니다 지금은 의자를 발로 
찼지만 좀 지나면 언니를 때릴 수 있어요 

조금 더 오래 살고 겪어본 언니의 충고입니다 
사촌 언니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베플 
쓰니는 이 내용을 부모님에게 얘기하세요  
진짜 기분 더러워 죽겠다고 죽고 싶다고 
언니 예랑만 아니었음 대판  싸웠을 거라고 
얘기해야 합니다 

부모님이 이 얘길 듣고 가만히 있을까요? 

당연히 언니 부모님에게 얘기할 것이고 
그럼 언니 부모님은 뭔가를 결정하겠죠 
혼을 내던 무르던  

언니 결혼이니 가타 부타 말은 
못하지만 부모님에게 얘기한다고  
언니에게 얘기하세요 언니가 알았어 하며 
순순히 응하고 나오겠지만 

혹시나 얘기하지 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언니 나 안 보고 살 거냐고 따지면서 
그런 인성 가지고 있는 놈이랑 결혼하고 
싶냐고 하면서 무조건 부모님에게 
얘기한다 하고 얘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