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열등감 쩌는 동서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SNS 썰

열등감 쩌는 동서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SNS 썰



결혼 전부터 서방님 때문에 알게 됐고 
그렇게 친하게 지낸 것은 아니지만 
인사도 하고 싸이월드 일촌 먼저 걸어와서 
그냥 안부 묻고 크게 문제없이 지냈어요 
  
나이도 같고 형제를 만나고 있었으니까요  
  
제가 먼저 결혼했고
몇 년 뒤 동서가 결혼했습니다 
  
제가 결혼할 때 동서가 만나자고 
하더니 서방님 그땐 도련님이었죠 
도련님이 너 안 좋게 생각한다 싫어한다 
얼굴 못생기고 성격도 안 좋고 능력도 없고 
보기도 싫고 예의도 없고 자기 부모님한테 
잘하지도 않고 그냥 제가 다 싫다고 했답니다 
  
이래도 결혼할 거냐고 하더라고요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네요 ) 
  
저 도련님한테 따지지 않고 
남편한테만 말하고 결혼했습니다 

남편이 저 좋아하고 시부모님이
 저 좋아하시나? 여하튼 도련님 
의견이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제 결혼을 막고 싸움붙이게 할 의도였겠죠? 
  
이런 말을 저한테 했다는 것도 
싫고 여하튼 거리감 있게 지냈어요 
굳이 제가 아쉬울 거 없었으니까요  
  
그런데 결혼하고는 대답은 
해야 하는거잖아요 완전히 무시할 수 없어서 
단답형의 대답만 했죠 질문 절대 안 하고요

사실 궁금한 것도 없네요  
  
  
카톡 하다 보니 당연히 제 것 볼 거고   
여전히 자랑하는 거 좋아한다고 하더군요 
(형님을 아니 형님이 아니래도 굳이 
뭐 하러 저런 말 할까요?) 
  
전에 카톡에 글 올리면 
허세다 뭐다 이런글 본 적 있는데    
무슨 사진이냐면요 얼굴 나온 사진 아님 
다 자랑이라고 말 거네요 
  
커피 사진도 머핀 사진도 커피해봤자
비싸봐야 4500원짜리 먹었습니다  

머핀 비싸야 3천원? 3500 원했나? 
프링글스 사진 올렸습니다 
이건 2500원도 안 하지 않나요? 

그냥 저는 제가 먹고 
맛있는 거 좋은 거 그런 거 올렸습니다    
얼마 전 자기가 팥빙수 사진 올렸길래 
한마디 했습니다 
  
팥빙수 먹은 거 자랑하냐고요   
그랬더니 자랑 아니래요 그냥 올린 거래요 
팥빙수가 무슨 자랑이냐고요 
  
  
어이없어서 나보고 
자랑이라고 하지 않았냐 하니까   
저는 자랑이랍니다 무슨 커피 한 잔 
못 먹게 생겼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쓸데없는 걸로 시비 걸고 주말에 뭐 하냐고 
해서 아웃백 간다니까 아웃백 가는게 뭐 이러고   
자기는 한우 먹으러 간답니다 
  
언제까지 유치찬란할 건지 물어보기라도 
해야 할까요? 동서지만 아예 무시해버릴까요? 



베플 
이런 글 보면서 항상 신기하다고 
생각이 드는 건 저런 깨알같이 
미친년들도 결혼을 한다는 사실이지  
  
저런 년 데리고 사는 남자는 도대체
어떤 ㅄ 같은 놈들이야?  


베플 
그 동서 분이 열등감 쩌나 보네요  
그냥 실실 쪼개면서 사람 화나게 
약 올리세요  자랑하지 말라고 하면 
어? 난 자랑 아닌데? 왜? 부러워? 
자긴 이런 거 잘 안 사 먹나 봐?


베플 
카카오톡 스토리도 친구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 동서냔 과는 카톡 카스 
모두 연을 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