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길에서 고라니 친 예랑, 인성문제 아닙니까? - 네이트톡톡 결시친 파혼 권장 썰

길에서 고라니 친 예랑, 인성문제 아닙니까? - 네이트톡톡 결시친 파혼 권장 썰 




현재 결혼 앞두고 있는 예랑이랑 
크게 싸웠는데 누가잘못한건지좀 봐주세요
너무 화나고 열이 받는상태라 
두서없는 글 이해 부탁드려요 
  
주말에 같이 놀러 갔다가 오는 중에 
시골에 주행 중이있어요 차는 하나도 없었고 
저희만 가고 있는데 갑자기 고라니가 
튀어나왔어요 

근데 정말 아무 차량도 없어서 한적했고 
그냥 피해가도 상관없는데 예랑이는 
그 고라니를 그냥 치고 지나갔어요 
    
 소리가 퍽 하고 났으니 아마 죽어겠죠 
그걸 보고 좀 화가 많이 났어요 예랑이 
차가 아우디인데 좀 가서 차를 세우더니 
자기 차에 뭐 찌그러진 데 없나 확인하더라고요 
   
저는 그거 좀 피해 가면 되는걸 
그걸 쳐버려서 죽이냐 했더니 당연한 거
아니냐고 사고 나면 큰일 나는 거라고 하네요   
  
제가 볼 땐 사고 날일도 없었습니다 
저는 네 인성 문제라니까 좀 화가 났는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요 
    
서로 그냥 조용히 차 안에서 집에 왔습니다 
웃고 떠들고 얘기하는 중에 온데 
결혼 앞두고 심란해지네요 
  
 
제가 워낙 동물도 좋아하고 불쌍히 
여기는 성격이어서요 지나가는 
사람들도 자주 도와주고 그래요 
그게 나쁜 건 아니잖아요?  
  
예랑이는 자기한테 사과하라는데 
저는 그럴 마음이 없고 오히려 사과받아야
겠다며 싸우는 중이에요 
    
정말 누가 잘못한 걸까요? 
인성 문제가 아닐까요? 



베플 
그거 피하려다가 중앙성 
침범해서 큰 사고 나는경우 많습니다  
안타깝지만 갑툭튀 고라니는 치고 
지나가는 게 안전함  

운전에 대해 뭘 모르시면 가만히 
나 있지  남자분의 의연하게 잘 대처하셨구먼  
운전은 하지도 않으면서 옆에서 엄한 소리 
나 하고 참 더구나 쓰니가 사과받아야 된다고 
우기는 중이라니 더욱 할 말을 잃게 됨  



베플 
갑자기 고라니가 튀어나왔다면서요 
그거 피하려고 핸들 틀면 2차 사고 납니다  
속도가 있는 상태였다면 어쩔 수 없이 치고 
가야 하는게 맞습니다  

카트라이더처럼 샤샥하고 피해질 
수가 없어요 고집부리지 마세요


베플 
다른 차량이 없었다면 속도가 있었을텐데 
그걸 피하다 쓰니가 고라니처럼 됐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