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제가 입양아라고 시누가 개지랄 떠네요. - 네이트판 레전드 미친년 썰

제가 입양아라고 시누가 개지랄 떠네요. - 네이트판 레전드 미친년 썰




간단히 말하겠습니다 전 2살 때 미혼모이던 
엄마가 키우시다가 절 엄마의 오빠 즉 
삼촌한테 맡기고 도망갔어요  

뭐 하시나 했더니 저 버리시고 
다른 남자한테 시집가셨더라구요 

그냥 평생 모르는 사이로 지내기로 했어요  
삼촌이라 불러야 하지만 저에겐 아빠가 되셨어요 

전 아무것도 모른 체 아빠라 했고 
원래는 숙모라 불리셔야 하는데 제가 엄마엄마 
하는 순간 절 딸로 받아들 이 신 저희 엄마는 
정말 저에겐 소중한 분입니다  

두 분은 절 딸로 받아들였고 
전 서류상으론 완벽한 두 분의 딸로 자랐고 
중학교 때가지도 두 분을 친부모라 믿었어나 
아니란 걸 알게 되었고 두 분에게 죄송해 눈치 보던 
절 엄마는 차라리 화를 내라고 다독여주셨어요  

그 정도로 착하시고 좋은 분들이죠 

어쨌든 제 부모님이라 생각하고 
자랐으나 굳이 누구한테 말은 안 했어요 

하지만 사귀는 사람에게는 
무조건 말해야 한다 생각했는데 심리적 
압박감으로 인해 24살까지 다가오는
남자 다 피했어요 

그러다 지금의 남편을 만났고 사귀기
 술 먹다 말을 했고 5년 연애 후 
4달 전 결혼했습니다  

시부모님에게 뭐라 말을 해야 할까 
민했는데 알고 보니 남편이 다 말했었고 
모든 사실을 아시면서도 제가 걱정한 상견례에서도 
편견 없이 딸을 잘 키우셨다 하며 티를 안 내셨어요 

결혼 직전에 절 부르셔서 부모님과는 
사이가 어떠냐고만 물어보셨고요  
근데 알고 보니 시누한테는 말을 안 했더라고요  

그래서 사기결혼이랍니다 
자기한테 찾아와서 말을 했어야 했데요 
제가 굳이 그래야 했나요? 

솔직히 따지자면 말 안 한 건 남편과
시부모님 아닌가요?전 남편이 가족들에게 
자기가 다 말했다해서 그런 줄 알았어요 

시부모님이 아시니까 
시누도 알 거라 생각했고요 그냥 흘려듣고 
싶은데 시부모님이 시누한테 슬쩍 얘기를 했나 봐요 

그 말 듣고 어젯밤 집 앞에 찾아와서 
지랄을 했어요 오자마자 문을 쾅쾅 두드리더니 
집안에서 그걸 왜 말 안 했냐고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남편이 그걸 왜 누나가 신경 쓰냐 

나가라 해서 내보냈더니 
집 앞에서 입양아가 사기결혼을 했다고 
악을 썼어요 그 사이에 시부모님 연락이 데 
자연스럽게 말을 꺼냈는데 시누가 화를 내며 
나갔다 연락 안 왔냐고 전화를 하셨고 겨우겨우 
돌려보냈는데 아파트 주민분이 경찰도 부르셨어요 

이런 상황에 어찌해야 할지 




베플 
오히려 글쓴이가 사기결혼 
당한 거 같은데? 저런 미친년인 거 알고 결혼함? 


베플 
염병 제가 뭐라고
난 또 남편한테도 말 안 한 줄


베플 
왜? 왜 말해야 하지? 쓴 이가 입양아인 게 
그 시루한테 뭔가 영향을 주나?왜지? 
그냥 미친ㄴ들 말은 흘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