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남편의 이혼요구 흥신소에 바람 핀 증거 찾아야할까요? - 82쿡 자유게시판 이혼 고민

남편의 이혼요구 흥신소에 바람 핀 증거 찾아야할까요? - 82쿡 자유게시판 이혼 고민 





낌새는 있었지만 설마설마했어요  
증거는 없어요 어떻게 잡을 수가 있나요 
떨어져 있는데  제가 너무 싫고 
원인은 저에게 있대요  

여자가 있는 것 같은데 여자는 아니라고 
잡아떼네요  이혼 안 해주면 소송할 것이고 
생활비도 안 준답니다  

아이 하나 있고 현재 저는 공부 중이라 
떨어져 있었는데  이 난리가 났어요  

지역은 일본이에요 
결혼 초에도 바람피운 적 있답니다  
제가 바보였어요 정말 저는 바보네요  

아이가 옆에서 놀아달라 보채서, 
북받쳐서 두서가 없어요  이혼 안 해줄 거고 
둘을 갈라놓고 괴롭혀 주고 싶어요  

언어도 안되는데 제가 미행이라도 
해야 하나요? 일본 사설탐정 기관이 있을까요? 



댓글 
진짜 따라가시지 애 어린 거 보니 
젊은 남편 같은데  일본에 워낙 한국 사람들 
많으니 흥신소 있을 것 같아요  

이왕 이렇게 된 거 사설탐정 붙여서 증거 잡고 
위자료 받고 이혼하세요 저런 남자 잡아봤자의 요  


댓글 
떨어진 동안 여자를 만들었나 보네요 
그래놓고 책임 전가 나쁜 새끼

언뜻 일본에 사설탐정 있다고 들은 거 같아요  
아마 기다려보시면 자세한 댓글이나 
조언 달릴 거 같네요  



댓글 
속상하네요 
여자들이 이렇게 당하는 삶 그깟 놈한테 
생활비 협박이나 받고 있고 말이죠 

그런 놈 이혼 
안 해주겠다는 원글님이 너무 가여워요  
아이는 어떻게 한답니까? 어른들이야 
어찌 살던 아이가 제일 걱정이잖아요  


댓글 
일단 해주지 마시고요 생활비 끊겨도 참으세요 
왜냐 하면 일본에 있기 때문에 어차피 
이혼하면 생활비 안 줄 인간은 안 줘요 

일단 부부이고 아이가 있으니 가서 
만나시고 살림 합치세요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보고 네고 해야죠 



댓글 
바람 전적이 있고 또 바람을 핀 것 
같은데 이혼을 요구하는 남편

앞으로도 계속 바람피울 텐데 재산 문제, 
위자료 등 원글님께 유리하게 처리되도록 
단단히 준비하셔서 이혼하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  

아기 때문에 어떤 결정을 하든 
힘들겠지만 냉철하게 판단하시기 바라요  



댓글 
꼭 바람이 났다고 이혼하는 건 아니고  
이혼하고 싶어진 이유가 있겠죠 마음 떠났는데 
굳이 결혼제도를 유지하는 게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지 물론 아이 핑계 대겠지만 
지금도 아이는 아빠와 떨어져서 지내잖아요? 

앞으로도 그렇게 지내는 거죠 
아이와 아빠는 계속 연락하고 한국 나오면 
만나고, 친척 집도 가고  사설탐정 비용도 꽤 나갈 테고, 
탐정 쓰더라도 남편의 여자관계를 못 잡을 수도 있고, 
진짜 여자가 없는 걸 수도 있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서 상간녀 있을 경우에 
받을 수 있는 위자료 계산해서 소송 없이 이혼해주고 
그 이상의 금원으로 받아내는 게 나을 수도 있죠  



댓글 
일단 버티세요 저 아는 어떤 분은 
남편이 일본 주재원 갔다가 바람났는데 
남편 이메일을 보고 한국 오는 비행기 
예약한 걸 보고(와이프한테는 말도 안 하고) 

아 상간녀랑 오는구나 싶어서 
공항 도착부터 흥신소 붙여서 증거 잡아냈어요  
애도 어린 거 같은데 어떡해요 여하튼 꼭 증거 
잡아야 님 뜻대로 이혼을 하든 안 해주든 
하니까 증거부터 잡아야 해요  

남편바람에대처하는법 
이라는 다음 카페 가보세요  
거기가 그런 커뮤니티 중 젤 커요  



댓글 
사설탐정이고 다른 사이트에 올리신다고 
하셨는데 그런 거 하지 마시고 저 위에 
어느 분이 말씀하셨듯 

남편분이 이혼안해주면 생활비 안 준다고 했는데  
원글님은 반대로 양육비랑 위자료 안 주면 
이혼 안 해준다고 말씀하세요 

저는 그냥 깨끗하게 
이혼하는 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바람피워본 사람이고 지금도 그런 것 같다니 
앞으로도 그럴듯하니 계속 힘들어질 것이 
예상되니 깔끔하게 남편을 지우시고 독립하세요 


댓글 
이혼을 해도 생활비를 안 주고 안 해줘도 
안 주면 안 해주고 버티시고요 
(위자료, 양육비 협상하세요) 

일본에는 기업형 사설탐정회사들이 있어요 
여기는 탐정에 업이 합법이거든요  

그리고, 지금 제가 잘 못 찾겠는데, 
이혼전문 변호사가 블로그에 올린 남편이 
이혼을 요구할 때  행동지침이라는 게 있어요 
그거 찾으셔서 꼭 읽어보세요  
힘내세요  


댓글 
생활비를 안 주면 일본에 
관한 사이트마다 다 올리겠다고 하세요  
그리고 일본 탐정을 고용하는 것도 돈이 많이
들고 정말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 것도  
일본어라 힘듭니다  

님이 보유 모나 다른 사이트에 올리면 
님 남편하고 사귀는 여자가 누구라는 것도 
금방 밝혀질 겁니다  

님 남편이 억지를 쓰면 님도 대책을 
강구해서 강공으로 나가겠다고 해 보세요  



댓글 
그냥 즐기는 바람이 아니라 다른 여자와 
재혼해서 살고 싶은 모양입니다 저 같은 면 
곱게는 안 보내주죠  원하는 걸 왜 해줍니까? 

어차피 딴 여자랑 살면 생활비는커녕 
양육비도 안 줄 놈인데 그따위 거짓부렁에 
놀아나면 안 될 것 같아요  

이혼 원하는 이유를 솔직히 말하라고 
살살 꼬시고 생활비 관련 협박한 거 녹취,
캡처하시고 소송 해보라고 하세요  

무슨 이유로 이혼을 원한다고할건데? 

아이의 미래를 위해 따로 살기로 했다가 
변심, 배반하고 다른 여자 만나는 
주제에 무슨 소송이요  

저 같음 탐정 고용해서 
불시에 남자 편집 가서 증거 잡아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