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게임만 하는 남편 이혼고민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썰

게임만 하는 남편 이혼고민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썰







제가 이상한 건가요? 며칠 전 남편이 
점심때 카톡으로  '오늘은 자기랑 저녁에 
공원에 산책이나 갈까ㅎㅎ 같이 시간 좀 보내야지' 

이렇게 보내놓고는 막상 퇴근하고 저녁 먹고 
나는 슬슬 공원 갈 준비하려고 옷 갈아입는데 
뭐하고 있나 보니 저녁 먹고 나서는 컴퓨터만 
붙잡고 게임하고 있더라고요 
  
그 모습 보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지가 한말은 기억하고 있나 언제까지 하나 보려고 
그냥 뒤에서 티브이나 보면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세 시간쯤 있다가 제가 열받아서 
' 그딴 말 왜 했냐 지키지도 못할 거면서 실망된다 '
이렇게 얘기하니 미안하다고 자기가 진짜 
잘못한 거라고 싹싹 빌면서 미안하다네요 

또 게임 때문에 속상하게 하면 
자기가 그 게임 아이디를 다 삭제한다는 둥 
난리길래 한참 얘기 후에 풀기로 하고 저는 잤습니다. 
  
근데  남편은 직장이 3교대라 
쉬는 날이어서 출근 안 한다고 밤새 게임을 했고 
저랑 같이 잘 거라고 자기 퇴근하고 오면 같이 잔다고 
안 자고 기다리겠다 더라고요 

그래서 퇴근하고 왔더니 잤냐고요? 
  
네, 당연히 안잡니다ㅋㅋ 제가 밥 먹고 씻고
잘 준비해도 잘 생각 없어 보이길래 
"게임 더 하다 자려고?" 하고 물어보니 
밝은 표정으로 "그래도 돼?" 하네요

진짜 너무 황당스럽고 열받아서 같이 
못 살겠다고 게임이 더 좋으면서 왜 결혼했냐고 
이럴 거면 지금 우리 사이에 에 없는 게 다행이다, 
차라리 지금이라도 늦지 않다고 

갈라서자고 했더니 저보고 너무한다네요
제가 너무한 겁니까? 게임하는 남편이랑 
사는 분 계시나요? 

와 진짜 어떻게 뭐 열받아서 
같이 살고 싶지 않네요 






베플 
게임도 게임이지만 지키지도 
않는 말 나불거리는 주둥이가 더 문제네요. 

베플 
저도 게임이라면 진짜 취미 중에 
일 순위인 여자인데요 근데 저건 좀 아니네요 
저도 게임 좋아하긴 하는데 저럴 거면 게임이랑 
결혼하지 뭔 님이랑 결혼해가지고 벌써부터 
이러면 얼른 이혼하세요 

나중에 애 낳으면 그때 애보단 게임만 볼 인간임 

베플 
게임하는 부부가 만나서 결혼하고 
애 낳으면 여자만 애보고 남자는 게임함. 

그 부부가 애 낳았는데 여자가 
계속 게임할 경우 애가 굶어죽었다고 뉴스에 나옴
공통점은 남자는 어느 쪽이건 애 안 보고 게임만 
한다는 것. 취미가 어느 정도여야 하는데 빠져있는 
사람들은 지가 잘못된 줄을 모름. 

왜냐면 게임에서 사람 만나니까 자기들이 정상으로
보이거든. 요즘은 게임에서 사귀고 게임 안에서 
캐릭터 결혼하는 경우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