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시누 제대로 울렸습니다! 시원한 사이다 - 네이트판 레전드 남의 편 남편 썰

시누 제대로 울렸습니다! 시원한 사이다 - 네이트판 레전드 남의 편 남편 썰











아들 둘 키우는 30대 초반 엄마입니다.  

시누에게 똑같이 해주고 ㅅㅂㄴ이랑 
좀 다퉜는데  ㅅㅂㄴ은 제가 너무했다고 
그러고  전 잘못한 거 없다는 입장이에요.  

댓글 보고 사과하든 사과 받든 하려고 합니다.  

첫아들이 태어났을 때 
속눈썹이 너무 길더라고요  

우리 부부를 닮아 쌍꺼풀이 없지만  속눈썹이 
길다 보니 눈이 너무 예쁘다는 
말을 참 많이 들었습니다  

그때 20대 초반 미혼이었던 
시누 왈  언니 양수가 더러우면 
눈썹이 길다는데  좀 관리하지 그랬어요

얼마나 깔깔 웃으며 이야기하는지 
콱 쥐어박고 싶었지만 철없는 
시누라 무시했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둘째 아들도 속눈썹이 길었어요  
주위 사람들이 아들들이 눈이 너무 예뻐서  
부럽다 좋겠다 해주시는데 예쁘게 봐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20대 중반이 된 시누가 또  언니 
관리 좀 하라니까요 양수가 더러우니  
속눈썹이 저렇게 길잖아요 합디다ㅡ

그래서 대답했죠  그러게요
어머님이 해주시는 반찬이랑 
아버님이 사주신 과일로 대부분 먹었는데  
뭐가 그렇게 더러웠을까요? 라구요  

그랬더니 농담이지 뭘 그렇게 대답해요? 하네요  

제가 입덧도 심하고 몸이 안 좋아서  
시부모님이 자주 오셔서 먹을거리 챙겨주셨어요!  

이미 신전에도 첫째 손주 보러
자주 오시는 어머님이 항상 반찬이나 
반찬 재료를 갖고 오셨고요  

한 번씩 시댁 모임 가면  시부모님이나 
ㅅㅂㄴ은 가만히 있는데 요 

시누 년이 한 번씩 뒤틀어요!!  
다 쓰려면 날 샐 정도  

어쨌든 그 뒤 시누가 시집가고 허니문으로
아들 출산  며칠 전에 시조 카 백일이라 
시누 집 다녀왔습니다!  

시조 카 직접 본 건 처음이었는데  
속눈썹이 길더라고요! 어라? 
싶어서 말했습니다  

물론 백일잔치 끝나고 사진도 다찍구요 

아가씨 양수도 많이 더러웠나 봐요 
우리 애들보다 더 기네요
아가씨는 관리 잘할 줄 알았는데.  

그랬더니 갑자기 우네요???  

그래서 또 이야기했어요 농담인데 
왜우냐고ㅡㅡ 그랬더니 펑펑 울어요  

정신없이 점심 먹고 집으로 와서 
ㅅㅂㄴ이랑  말다툼을 했습니다  

ㅅㅂㄴ은  철없는 애가 한말을 
아직 담아두고 있었나 똑같이 하니 
속 시원하냐  그냥 넘길 수도 
있지 않느냐  꼭 울려야 하나  

제가 그랬죠  양수 더러우면 
속눈썹 길다는 거 시누한테 배운 거다 
시누 말 잊고 있다가 조카 보니 생각나서 
한말이다 농담인데 왜 우냐 

시누는 그런 농담해도 되고 나는 왜 안되냐  
제가 너무한 건가요?? 








베플 
 완전 잘하셨어요. 확인사살해줘요. 
둘째 가졌을 때는 관리 잘하라고ㅋㅋ
남편은 남의 편이라 그래요ㅋㅋ 
그냥 깡그리 무시해줘요ㅋㅋ 



베플 
저년은 고작 한 번 듣고 쳐울어요? 
님은 두 번씩이나 똑같은 말을 들었는데?
남편도 또 나인가? 지가 저런 말 둘째 때는 
하지 못하도록 지 동생 관리를 했어야지 

더러운 건 양수가 아니라 
시누 년 주둥이고 만 뭔
편을 들고 지랄이래요? 



베플 
오래간만에 사이다~~~ 
남편은 남의 편 보다 더한 놈이네
지마눌이 그런 말 들으면 가만히 있고

 동생 야단도 못치고 분신.
댓글 남의 편도 다보여 주고, 
동생한테 사과받아요, 
펑펑 울면 다야 지랄은. 






▼ 다른 분야 레전드 글 모아보기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역대급 파혼 썰 모음


6월 1주차 네이트판 레전드 사이다 댓글 썰 모음


6월 1주차 네이트판 & 미즈넷 미즈토크 결시친, 시댁 스트레스 레전드 썰


6월 1주차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 맘충 사이다 썰 모음


6월 1주차 네이트판 & 82쿡 레전드 썰 모음 [ 성형수술, 이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