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맞선 본 남자, 내가 뚱뚱하다고? - 네이트판 레전드 다이어트 자극 썰

맞선 본 남자, 내가 뚱뚱하다고? - 네이트판 레전드 다이어트 자극 썰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32살 여자입니다.
  
결혼할 나이도 지났고 연애 경험도 그리 많지 
않아서 집에서 걱정이 많습니다 
  
요즘 부모님이 나서서 선을 주선해 주십니다   
나이는 좀 많지만 직장도 괜찮은 곳 다니고 
있고 해서 선 자리는 종종 들어옵니다 
  
올해 들어 4번 선을 봤는데 다 잘 안됐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5번째로 저번 주 
목요일 선을 봤답니다 
  
솔직히 외모는 키도 작으시고 36살이라는데 
나이도 더 들어 보이고 정말 별로였거든요 
  
근데 저는 사람 외모를 그다지 보지 않아요.
저도 외모가 특출나게 뛰어난 것도 아니고
남자는 외모보다는 조건이나 성격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입니다  
  
직업도 괜찮고 둘째고 집도한 채 아들 앞으로 
해주셨다고 해서 선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선고시는 남자분이 외모는 
정말 별로였지만 친절하시고 매너 좋고    
말하는 것도 지적이시고 성격은 
호탕하니 좋으시더군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외모는 
전 잘 안 보려 노력합니다. 그래서 괜찮은 분이니 
몇 번 더 만나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지요.

헤어진 후에는 잘 들어갔냐는 
문자도 보내오셨고 저도 최대한 밝게 
답장을 해드렸고 그 이후로는 연락이 없으셨어요.

부모님이 물어보셔서 전 괜찮으신 분 같다고 
몇 번 더 만나보겠다고 했고 따로 부모님이 
선 주선하신 분께 여쭈어 보셨나 봐요 
  
남자는 우리 딸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그런데 어제 선을 주선해주신 분을 통해 
들은 이야기인데 신붓감이 너무 뚱뚱하다고 하셨답니다.
  
저 키 162이고 몸무게는 많이 나가서 
62 정도 나가는데 옷 사이즈 
보통 미디엄 입고 (66사이즈요) 
  
주변에서도 몸무게 말하면 놀랍니다
한 58킬로 정도로 보인다고요.
  
제가 옷 입을 때 날씬해 보이는 옷을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무턱대고 유행대로 안입고 
최대한 날씬해 보이는 옷을 삽니다   
살집은 좀 있고 통통한 편이지만 이게 
남자들 보기엔 엄청 뚱뚱해 보이는 몸매인가요? 
  
예전에 다이어트 해서 3킬로 정도 뺀 적도 
있긴 한데 그때나 지금이나 별 차이는 없었어요 
  
나이 먹으니 나잇살 때문인가 살 빼기도 힘들고
운동은 직장이 바빠서 꿈도 못 꿔요 
  
약간 배는 나왔지만 가슴이 좀 있는 편이라 
옷 입으면 그리 티 나지는 않아요.
  
벗으면 조금 많이 나오긴 했지만.
저희 언니도 저랑 키 비슷하고 몸무게 
저보다 몇 킬로만 덜 나가는 상태에서도 
  좋은 형부 만나서 결혼 잘하고 그랬는데

그 남자분이 이상한 사람인 건지   
아니면 진짜 제가 뚱뚱해서 그전 선본 
남자분들과도 잘 안된 건지 궁금해요 
  
그리고 그 남자분이 이상한 사람인 거 맞는 건지
솔직히 그분 외모 키 다 별로였거든요 
  
좀 더 자세히 언급하자면 키는 170이거나 
그 이하일 수도 있고요 피부도 별로 안 좋고 
안경 쓰고 눈썹 찐해서 변태 같아 보이는 상이라 
여자도 안 붙을 거 같은데 
  
직업 괜찮아서 선 자리 많이 들어온다고 
콧대가 높은 건지 진짜 기분 나쁘네요 
  
전에 선본 4분은 외모도 
다 괜찮으시고 키도 보통 크 정도는 되셨는데  
잘 안되긴 했지만 제 외모에 대해 언급하시지는 않았어요 
  
그냥 아직 여자 만날 맘이 없는 거 같다 
느낌이 잘 안 온다 이런 식으로 대답이 돌아왔지
  
오히려 외모도 제일 별로인 남자가 
여자 외모 타령하니 진짜 어이가 없네요 
  
부모님은 그냥 허허 웃으시며 
요새 워낙 길에 날씬한 아가씨들이 많으니 
살 빼야겠다고 웃으며 넘어가셨지만 

속상해하시는 게 눈에 보이셔서 
정말 제 맘이 다 아픕니다. 
  
저희 언니랑 형부는 이상한 놈에게 
걸린 거니 신경 쓰지 말라고 하고요.
  
휴 그냥 속상하네요. 
저 같은 경험해보신 분 계시나요?  
혹시 계시다면 결혼에는 어떻게 골인하게 되셨는지
  
당분간 선보지 말고 다이어트라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베플 

전 님 나이 또래의 여잔데요 자신감 과잉이세요. 
뚱뚱한 건 죄도 아니고 반드시 고쳐야 할 단점도 
아니지만 뚱뚱한 건 뚱뚱한 거죠 

왜 현실을 직시하지 않으세요
남자분은 조건보다 외모가 중요하신가 보죠 
그리고 그건 개인의 취향이죠 
하물여 미인이아니라 그냥 보통 체형 정도는 
배우자의 건강을 위해 바랄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베플 

주위에 듣기 좋은 말만 해주는 사람들만 
있어서 현실을 모르시네요.

아이 낳고 찐 살도 아닌데 62kg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전 160에 56 나가는데 뚱뚱해요 
물론 초고도비만까진 아니지만 뚱뚱한 거 맞아요 

근육량이나 체지방률에 따라 같은 몸무게여도 
다르겠지만 162에 62 님도 뚱뚱한 거 맞아요.
그리고 외모만 보는 그 남자 별로네요.

운동하셔서 최소 5~6kg는 감량하세요. 




베플 
언니. 자신감 있는 건 좋은데요. 
162에 62킬로가 통통은 아니죠. 퉁퉁 이치. ㅎㅎ 
근육이 좀 많은 스타일이라서 그런 걸까? 
암튼. 살 빼세요. 4킬로라도. 

그리고 그런 남자한테 열받지 말고
신경 꺼요. ㅋㅋ 그런 변태 같은 남자 만나서 뭐 하려고.